대한공경매사협회, ‘토요 무료 알토란 경매 특강’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대한공경매사협회
2017-03-22 09:45
서울--(뉴스와이어)--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 대한공경매사협회가 3월 18일 서울 관악구 소재 협회 교육장에서 토요 무료 알토란 강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3월부터는 기존의 강의방식이 아닌 매달 각기 다른 주제로 30여분간 짧은 사전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유준수 지사장 진행한 사전강의는 ‘민원24시’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민원24의 유용함을 잘 알지 못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한 경매에 필요한 각종서류들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본 강의에서는 도기안 협회장이 직접 ‘빌라다세대 투자를 까발려주마’라는 주제로 진행하였다.

빌라다세대 투자는 투자대비 수익률이 단독주택보다 높은 편이고 대출도 많이 해준다. 빌라다세대 투자는 경매초보들이 가장 손쉽게 도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다세대에 투자할 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깔끔하게 짚어준 시간이었다.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해마다 뜨거워지면서 법원경매투자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경매를 통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경매초보자들도 경매를 몇 번 진행해 본 투자자들에게도 토요 무료알토란 강의는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프라인 강의의 강점인 질의시간도 잘 활용해 볼 수 있다.

회원이면 누구나 1시간 30분 간 수준 높은 경매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회원이 아닌 경우 교육 당일 가입비 1만원을 내고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도기안 협회장의 부자마인드를 원칙으로 한다. 단순한 지식 전달을 위한 강의를 넘어서 부자마인드의 확산과 소액투자자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공경매사협회의 자회사인 ‘킹왕짱옥션’ 경매정보 검색 사이트는 2017년 4월 론칭 예정이다. 단순히 경매검색을 넘어서 20년간의 노하우를 적용한 경매교육을 제공하며, 수익형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 법원경매 최초의 경매 포탈 사이트를 개발중이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개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법원경매의 대중화와 평생 직업화를 모토로 2005년 발족하였다. 이후 10여년간 법원경매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4년까지는 법원공경매사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법원경매 교육의 정립과 품질향상에 이바지해왔다. 2015년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법원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매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2016년 9월 현재 협회는 전국에는 일산, 수원, 인천, 안양, 의정부, 성남, 대구 등 총 9개 지사를 두고 올바른 경매지식을 전파하도록 애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서효경 대리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