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MICE 전담기구인 MEHK, MICE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업그레이드 완료

중소형 단체 중요성 고려, 모든 규모의 해외 MICE 방문객들이 입국에서 출국까지 최고 수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17-03-22 13:01
홍콩--(뉴스와이어)--홍콩관광청의 MICE 전담 기구인 MEHK(Meetings and Exhibitions Hong Kong)가 2017/18 MICE 지원 프로그램인 ‘홍콩 리워드(Hong Kong Rewards)’를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MEHK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입국부터 출국까지 기존에 제공하던 각종 MICE 관련 혜택 외에도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각국의 방문객들이 현지인처럼 홍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17/18 ‘홍콩 리워드’ 프로그램은 2017년 4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 사이에 홍콩을 방문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MEHK는 홍콩에 연속 2박 이상 체류하는 각국의 MICE 관련 방문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홍콩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다이닝, 파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체 규모가 20명 정도로 작거나 2박 정도의 짧은 기간을 방문하더라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많지 않은 중소 규모 방문객도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2017/18 ‘홍콩리워드!’ 프로그램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다이닝, 쇼핑 경험

디즈니 코퍼레이트 리워드 패키지(Disney Corporate Rewards Package)를 구매한 50인 이상의 MICE 단체는 홍콩 디즈니랜드 내에서 저녁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쇼핑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디즈니 테마파크 가운데 처음으로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를 오픈했다.

◇‘해피 수요일’ 파티 제공

20인 이상의 MICE 단체는 홍콩자키클럽의 해피 수요일 축제에 초대되어 경마와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식음료, 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호텔에서 무료 칵테일 제공

50인 이상 단체는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50여 호텔에서 무료로 칵테일을 제공 받으며 상호간 교류를 쌓을 수 있다.

케네스 웡(Kenneth Wong) 홍콩관광청 MICE 및 크루즈 사업본부장은 “홍콩은 무역 분야 현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덕분에 MICE 방문객 규모가 전년대비 9.9% 증가했으며 몇몇 장거리, 단거리 시장에서는 두 자리수의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이러한 성장세를 유지하기 위해 MEHK는 업계 파트너들과 더욱 긴밀히 협의하여 모든 MICE 방문객을 대상으로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인기 있는 MICE 목적지로서 홍콩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격 요건을 갖춘 MICE 단체는 2017년 4월 1일부터 ‘홍콩 리워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입국에서 출국까지, 무료 공항 픽업부터 홍콩 문화 공연에 이르는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이상에서 언급된 혜택에 더하여 홍콩 오션파크, 마담투소 박물관, 그리고 그밖에 바닷가 명소 및 높은 전망대 등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도 모든 종류의 이벤트와 MICE 단체를 위한 멋진 혜택을 경험하게 해준다.

2017/18 ‘홍콩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EHK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HK는 이와 더불어 MICE 방문객이 다음에도 방문을 원할 경우 원스톱 전문 지원과 자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 사항은 이메일이나 각국 지사 및 사무소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Hong Kong Tourism Board)
이현진
+82 2 778 4643
이메일 보내기

Hong Kong(MEHK)
Meetings and Exhibitio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