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 ‘나답게 행복하게’ 출간

반짝반짝 빛나는 삶, 나를 발견하는 여행

뉴스 제공
바오로딸출판사
2017-03-27 15:27
서울--(뉴스와이어)--바오로딸출판사가 ‘나답게 행복하게’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수도자로 학생들과 오랫동안 생활한 저자의 깊은 통찰과 철학, 그리고 넉넉한 마음을 통해 젊은이들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는 수필이다. 한 편의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한 줄 요약과 마음에 담아두고 싶은 짤막한 글로 마무리한다.

‘그냥 너답게 하면 돼’ 어떻게 하는 게 나답게 하는 거지? 자신에게 되묻는다. 참 쉬운 것처럼 들리는 이 말이 막상 하려는 순간 멈칫하게 한다. ‘나답게 하는 게 뭘까?’ 자신의 정체성을 향한 질문. 나답게, 너답게, 사람답게, 신앙인답게, 요즘 들어 많이 회자되고 있는 이 ‘답게’라는 말을 곰곰이 생각해 보게 한다.

인생 멘토 청춘 멘토, 와타나베 가즈코 수녀는 ‘나답게 행복하게’ 살자고 초대한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 어렵지 않은 문장, 힘 있는 글로 매일 마주치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깨달음의 지혜를 얻게 한다. 몇 마디, 몇 줄의 말이 우리 마음을 풍요롭게 해주고 인생길을 풍성하게 해줄 수 있음을 저자의 마음 자세에서 배운다.

이 시대 아픈 청춘들의 마음을 토닥여주고 인생을 살아가면서 필요한 지혜와 용기 그리고 사랑에 대해 들려주는 체험을 듣다 보면 새로운 용기와 희망이 생긴다.

생각지 못한 좌절을 만날 때, 오해를 받고 맘이 편하지 않을 때, 외롭다는 생각이 들 때, 내 뜻대로 삶이 흘러가지 않을 때, 사랑하는 사람과 멀어졌을 때, 열등감에 시달릴 때, 위로를 받고 싶을 때 이 책을 펼쳐 보자. 이 책과 함께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스스로의 모습,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떠나자.

자신의 참 모습을 찾고 싶은 청소년들, 취업 문제로 고민하는 청춘들, 끊임없이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살아가는 경쟁 사회에서 힘겨워 하는 이들에게 소중하고 중요한 가치를 저자의 체험에 비추어 나누어 준다.

바오로딸출판사 개요

바오로딸출판사는 사회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복음을 전하는 성바오로딸수도회 수녀들이 운영하는 출판사이다. 복음선교를 위해 가톨릭 수녀들이 책과 음반을 제작하고 보급한다. 출간 되는 책과 음반의 내용은 복음을 바탕으로 하지만 순수한 교리나 종교적인 내용 만이 아니라 인간의 기본권리인 행복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선함을 배양하도록 돕는다. 인간에게 해악을 끼치는 출판물과 음반, 음란성 비디오와 오디오로 인해 혼탁해지는 세상 안에서 양질의 매체를 만들어 악의 지배를 막는데 혼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uline.or.kr

연락처

성바오로딸수도회
바오로딸출판사 홍보팀
이금희 수녀
02-944-08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