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S경영아카데미,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수험서 출간

국내 유일의 CS클레임 전문 자격증 수험서

7월 1일 9회 CS클레임관리사 시험 완벽대비

뉴스 제공
KCA
2017-03-31 13: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CS경영아카데미(대표 박종태)가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수험서를 출간했다.

기업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대응하는 것과 이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CS클레임 관리사는 CS부서는 물론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고객불만이 발생했을 때 접수 및 처리는 물론 관리에 이르기까지 클레임을 체계적으로 다루기 위해 필요한 실무역량을 검증하는 100% 실무 중심의 자격증이다.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은 2015년에 1회가 시행된 뒤로 벌써 9회가 시행될 정도로 국내 유일의 CS클레임 전문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금까지 1천명이 넘게 응시하였으며 합격자가 700여명에 이를 정도로 CS관련 업종 종사자들에게는 필수 자격증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CS클레임관리사는 자기 개발에 목표를 두고 있는 응시자도 있지만 회사 내부에서 인사고과에 반영하는 곳도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며 각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산업현장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간된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수험서는 7월에 치르는 9회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기존에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블랙컨슈머와 클레임에 관한 컨텐츠를 추가 보완하였다.

2017 CS클레임관리사 수험서는 CS클레임 관련해서 수험자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핵심내용 위주로 수정되었다. 기존에 출간한 두꺼운 수험서를 과감히 버리고 슬림하고 업무수행을 위해 필요한 핵심위주의 내용을 중심으로 출간함으로써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출간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KCA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KCA
박종태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