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셀프경매의 맥’ 출간

부동산 재테크의 모든 것으로 부동산 경매의 함정을 피할 수 있다

법원경매에 관하여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책 ‘셀프경매의 맥’을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부동산 시장 중 재테크와 내 집 마련의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부동산 경매 시장이다. 하지만 아무리 인기가 있다고 해도 아무런 준비 없이 무작정 접근하기란 쉽지가 않은 일이다. ‘셀프 경매의 맥’은 부동산 경매시장의 입문을 도와주고 기초부터 하나씩 알려주는 부동산 경매의 지침서다.

부동산 경매는 처음엔 누구에게나 막막하다. 지레 겁먹지 말고 기초부터 다져보아야 한다. 셀프경매의 맥은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경매 팁들을 소개한다. 경매가 무엇인지 경매 물건은 어디에 있는지와 경매 물건 검색과 분석 방법, 그리고 물건과 권리 분석과 부동산이 경매처분 됐을 시의 방법을 아주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경매의 대중화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원 경매 시장에 편안한 마음으로 참여할 수는 없다. 경매 제도가 계속 보완이 되고 수정이 되고 있지만 경매라는 것이 주는 불안정성은 무시하기 힘들다. 전문가들도 예측하기 힘든 함정이 경매 곳곳에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법원 경매의 함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관련 법규를 알아두어야 한다.

한종덕 저자의 ‘셀프경매의 맥’은 경매의 방법과 요령뿐만 아니라 관련 법규, 관련 판례가 함께 실려 있다. 경매의 함정을 피하기 위한 방법이 모두 ‘셀프경매의 맥’에 들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팀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