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가톨릭대 웰빙천연화장품지도사과정 개강

부천시평생학습센터가 후원하는 신중년의 제2인생 준비

2017-04-11 08:11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가 신중년의 제2인생 준비를 위한 웰빙화장품지도사과정을 가톨릭대학교에서 개강했다.

웰빙화장품지도사과정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의 민간자격증 과정으로 경력단절여성과 은퇴를 준비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부천시평생학습센터가 후원하고 가톨릭대학교가 주관하는 ‘부천인생학교’의 일환이다.

웰빙화장품지도사과정은 스트레스 완화와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아로마테라피와 천연재료를 활용하여 천연아로마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 향기 가득한 웰빙의 삶을 즐길 수 있는 과정이다. 이 과정은 주1회(수요일) 과정으로 6월 21일까지(10회기) 진행하고 2학기에도 10회기를 진행한다.

최승완 대표는 “단순한 천연화장품 만들기 수업이 아니라 아로마테라피와 일상 속의 건강관리 방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여 자격 취득 후에는 시민교육강사로 활동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신중년, 주부, 창업자, 직장인에게 매우 유익한 과정이다”고 설명했다.

ITEC국제자격아로마테라피스트와 천연화장품전문가인 전문강사진(최승완, 김윤경, 이선민, 김진영, 김혜연, 나우리)이 교수진으로 참여하고 주부, 생태해설사, 직장인, 환경지킴이, 사업가, 에스테티션, 교사, IT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이 가득한 수강생들이 함께하고 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웰빙화장품지도사과정 외에도 가톨릭대학교에서 아로마전문가과정인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 센터는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양성과 함께 분당서울대병원, 국립암센터, 기업과 대학 등에서 정서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특강과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치매전문기관, 요양시설, 호스피스 완화 의료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부장
02-6166-1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