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스터의 획기적인 안티에이징 화학성분인 미카, 글로벌 인코스메틱스 혁신성분상 수상

뉴스 제공
Hallstar
2017-04-14 16:3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카고에 본사를 둔 특수화학 회사인 홀스터(Hallstar)가 자사의 획기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미카(Micah)로 2017 글로벌 인코스메틱스(2017 Global in-cosmetics®) 혁신상 은상(Innovation Silver Prize)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4월 4일 런던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in-cosmetics®) 컨퍼런스에서 발표됐다. 이 상은 혁신적인 과학 및 제품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활성 또는 기능성 성분을 개발해 제조사와 최종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 공로를 치하하는 상이다.

존 패로(John Paro) 홀스터 회장·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R&D 팀이 이런 권위 있는 상을 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우리 고객들이 제품으로 놀라운 성과를 이룩할 수 있도록 제대로 된 화학성분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카(Micah)는 홀스터의 세계적 수준의 역량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고 강조혔다.

인코스메틱스(in-cosmetics®)는 전세계 코스메틱 제조사, 유통업자 및 컨설턴트들이 모이는 행사로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대표적인 혁신의 도약대 역할을 한다. 2017년 전세계에서 참여한 약 100개의 혁신상 후보들이 상을 수상했다.

로버트 후(Robert Hu) 연구개발 부사장은 “미카의 획기적인 화학성분은 광노화(photo-aging) 현상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를 방지하기 때문에 선케어 프로텍션 및 안티에이징의 전혀 새로운 성분이 될 것이다”며 “독립적인 임상연구에 따르면 미카는 썬스크린이나 항산화 성분과는 달리 단 0.2%의 사용 수준에서 프리 래디컬(free radicals), ROS(활성산소종), 염증 및 자외선 및 가시광선으로 인한 DNA 손상을100% 예방한다”고 말했다.

바룬 마투르(Varun Mathur) 홀스터 뷰티 앤 퍼스널 케어(Hallstar’s Beauty & Personal Care) 실장이 런던 행사에 참가해 상을 수상했다. 그는 “무대에서 홀스터가 호명되는 순간 미카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세럼이나 선크림 또는 모이스처라이저 등 다양한 제품에서 미카는 노화방지 기능의 필수적인 성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download the brochure, 홀스터 백서(“Stopping the Clock: Understanding Micah Chemistry”) 또는 데니스 즐로트닉(Dennis Zlotnik)에 문의(dzlotnik@hallstar.com)

홀스터(Hallstar) 개요

홀스터는 특수화학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홀스터는 제품 개념에서부터 최초 생산 배치(production batches)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제품을 최대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지원, 화학적 전문지식 및 산업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에 협력적 접근방식을 취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hallsta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30058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llstar.com

연락처

홀스터(Hallstar)
마리 파로(Marie Paro)
mparo@hallstar.com
312-554-7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