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살아 숨쉬는 피톤치드 캡슐 함유 ‘코디 천연 피톤치드’ 출시

뉴스 제공
쌍용C&B
2017-04-25 09:04
서울--(뉴스와이어)--봄철 불청객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천연 편백나무 추출물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산뜻함을 선사해주는 화장지가 새롭게 출시됐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는 부드러움 이상의 산뜻함을 선사해 주는 두루마리 화장지 ‘코디(CODI) 천연 피톤치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쌍용C&B ‘코디 천연 피톤치드’는 한국 천연자원연구원과 공동개발한 특허물질 ‘히노파이’(천연 편백나무 추출물) 캡슐을 도포해 기존의 화장지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산뜻함을 선사한다. 형광 물질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천연 펄프를 사용해 믿을 수 있다.

또한 보습성분의 알로에로션 처리로 여러 번 닦아도 자극 걱정이 없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일 뿐만 아니라 3겹 데코 엠보싱이 도톰하고 폭신해 비데 사용 후에도 좋다.

쌍용C&B는 이번 신제품이 단순히 피톤치드 향을 도포한 것이 아니라 특허 받은 실제 편백나무 추출물 캡슐을 함유한 것이기 때문에 산뜻함이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디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대리
02-829-892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