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소프트웨어, 통신사업자 급의 클라우드 환경 내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 출시

단일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전용 클라우드 및 회사 자체 내 환경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 급의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17-04-28 17:00
새러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http://www.matrixx.com/))가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에게 클라우드, 전용 클라우드 및 회사 자체 내 환경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통신사업자 급(carrier-grade)과 동일한 성능 및 신뢰성을 가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단일 플랫폼인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통신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확장성, 신뢰성, 디지털 생태계 지원 및 고객 참여도 등 4개 주요 부문에 걸쳐 클라우드 및 가상화의 수준을 충족시키기를 기대하는 만큼 새로운 디지털 KPI(핵심성과 지표)를 높여 준다.

지금까지 통신서비스 업체들은 네트워크 차원의 비즈니스 기능을 클라우드로 전환할 경우 엄청나게 소요되는 정보 처리량, 지연성, 네트워크 반응 시간과 그러한 것들이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이를 전환하는데 신중을 기해왔다. 통신서비스 업체들이 더 많은 기능을 클라우드와 가상화 환경으로 이전하기를 바라는 가운데 새로운 매트릭스 플랫폼은 적절한 시기에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수억 명의 최종 고객과 디바이스의 업무를 위한 사용을 실시간으로 지원하고,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구축되어 통신 사업자 급의 신뢰성과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에는 기능이 향상된 비즈니스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게이트웨이와 고객 참여 프레임워크가 새로 추가됐다. 비즈니스API 게이트웨이는 통신서비스 업체의 전체 채널(omni-channel)을 포함하여 운용 환경에 빠르게 통합되며 ‘페이나우’(PayNow) 같은 핵심 업무 프로세스를 디지털 생태계의 제3자들에게 노출시킨다. 이 API 게이트웨이는 일반 산업 업무 프로세스에 기반을 둔 것이며 확장 개발이 가능한 프레임워크로 되어 있다.

이 플랫폼의 고객 참여 프레임워크는 통신서비스 업체들로 하여금 고객의 행태 또는 위치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 같이 복잡한 디지털 상거래 상호 작용에 맞게 고객 경험을 맞출 수 있게 한다. 이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판촉활동과 표적 제품을 수용하며 기획상품과 서비스를 개시 및 중단할 때 마다 정확히 그리고 ‘즉시’ 통보 받을 수 있게 한다. 통신서비스 업체들이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를 도입하면 각 고객에게 메시지를 개별적으로 보냄으로써 투명하고 감도가 높은 고객 경험을 얻을 수 있다.

451의 리치 카핀스키(Rich Karpinski) 모바일 사업자 전략 수석 분석가는 “현재 모든 규모의 통신서비스 업체들은 클라우드, 전용 클라우드 및 회사 자체 내 환경 전반에 걸쳐 구축되어 전반적으로 통신사업자 급과 동일한 성능, 신뢰성 및 역량을 제공하는 단일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찾고 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그들의 필요성에 가장 잘 맞는 솔루션을 최대한의 유연성을 갖고 구축함으로써, 신속하게 구축하고 업무를 민첩하게 처리하며 혁신을 지속하고 새로운 역량을 갖추게 하는 등의 현대 플랫폼이 갖는 모든 장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카핀스키의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에 대한 평가 내용은 여기(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기존 통신장비 판매업체 솔루션의 대안으로써 통신서비스 업체들이 이들 판매 업체에 의존하지 않고도 인터넷 속도로 업무를 처리하고 제품을 향상시키며 확장할 수 있게 한다. 스리 그룹(Three Group), 텔스트라(Telstra), 스위스컴(Swisscom), 보다폰(Vodafone) 등 유수 통신 사업자들이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를 사용하여 아래와 같이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활용하고 있다.

· 웹 규모의 가상화된 IT(정보기술) 스택(stack)을 구축하여 새로운 디지털 사업을 지원한다. 이는 장기간 소요되는 IT 전환 프로젝트를 수행하지 않고도 모든 서비스 제품에 걸쳐 네트워크 급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더 풍부하게 한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이 고객의 행태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을 통해 각 고객을 개별적으로 실시간 접근할 수 있게 해 그들이 ‘당장’ 참여한 가운데 더 긴밀히 상호작용하고 더 비싼 제품을 구매하게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 통신서비스 업체들이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고객 번들을 디자인하고 구축함으로써 제3자의 콘텐트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매트릭스’는 비즈니스 API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제3자 OTT(미디어 콘텐트 제공) 서비스 및 제공 업체들과 콘텐트 사업을 협력함으로써 거기에 적응하고 제품을 확대하기 위한 신속한 통합을 지원한다.

·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IoT) 환경에서 미래 성장을 위한 계획이 가능하다. 통신서비스 업체들은 확장성이 엄청나게 큰 단일 민첩한 플랫폼인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매일 고객 수십억 명의 개별화된 거래를 지원할 수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atrixx.com 참조. 보도 자료는 (https://goo.gl/3wWttx)에서 볼 수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는 상시 인터넷에 접속해 고객 참여가 가능한 혁신적인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트릭스의 특허 받은 접근 방법은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가 동시에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수십억 명의 고객 인터랙션을 즉시 정밀하게 수행하게 한다. 매트릭스는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들이 하이터치식 디지털 고객 관계를 통해 장기적인 전략적 가치를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70053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Vimeo: http://www.vimeo.com/user17468378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586602
Twitter: http://www.twitter.com/matrixx_sw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홍보대행
머큐리 글로벌 파트너스(Mercury Global Partners)
민디 M 헐(Mindy M. Hull)
사장 겸 전무이사
+1 415-889-9977
matrixx@mercuryglobalpartners.com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사이먼 마샬(Simon Marshall)
마케팅/홍보 수석 매니저
+1 307-439-9000
simon.marshall@matrix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