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스 퍼시픽, 합작투자 파트너 홍콩 메이셩 컬처 컴퍼니에 보통주 1930만 달러 매각 완료

뉴스 제공
JAKKS Pacific, Inc.
2017-04-28 17:15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나스닥: JAKK)이 잭스 퍼시픽의 보통주 366만891주를 총 매각비용 1930만 달러에 홍콩 메이셩 컬처 컴퍼니(Hong Kong Meisheng Culture Company Ltd., 이하 메이셩)에 매각 완료했으며, 홍콩 메이셩 컬처 컴퍼니의 전무이자 모기업 메이셩 컬처럴 앤 크리에이티브 코퍼레이션(Meisheng Cultural & Creative Corp., Ltd.)의 이사회 회장인 샤오치앙 자오(Xiaoqiang Zhao)가 잭스 퍼시픽의 이사회에 합류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잭스 퍼시픽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스티븐 버만(Stephen Berman)은 “우리는 메이셩이 잭스 퍼시픽의 지분 보유를 늘린 것과 자오 회장이 우리 회사의 이사회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메이셩과의 관계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샤오치앙 자오는 “잭스 퍼시픽의 주식 보유량을 늘리게 되어 기쁘다”며 “이 조치를 통해 두 회사의 전략적 제휴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잭스 퍼시픽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도 영광이다”며 “소비자 제품 및 관리 분야에서 수십 년간 쌓아온 내 경험을 잭스 퍼시픽에 제공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또한 “두 회사가 합심해 미국과 중국을 비롯한 여러 시장에서 함께 사업을 강화해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17년 3월 메이셩은 공개 시장 거래에서 잭스 퍼시픽의 보통주 157만8647주를 매입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메이셩과 잭스 퍼시픽은 함께 합작투자회사들을 설립했으며, 메이셩 컬추럴 앤 크리에이티브 코퍼레이션은 수년 동안 잭스 퍼시픽을 위한 핵심 제조업체 역할을 해왔다.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개요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나스닥: JAKK)은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가 있으며 전세계에서 판매되는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선도적인 디자인, 제조,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잭스 퍼시픽의 인기 있는 고유 브랜드로는 빅픽스(BIG-FIGS™), XPV®, 맥스 토우(Max Tow™), 프렌즈(Friends), 디스가이즈(Disguise®), 무스 마운틴(Moose Mountain®), 펀누들(Funnoodle®), 마우이(Maui®), 키즈 온리(Kids Only!), 프리미어 라이선스 자산이 특징인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브랜드 세므와(C’est Moi™) 등이 있다. 자선사업에 헌신하는 잭스 케어(JAKKS Cares)를 통해 잭스는 어린이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jakks.com), 인스타그램(@jakkstoys), 트위터(@jakkstoys), 페이스북(JAKKS Pacific) 참조.

© 2017 JAKKS Pacific, Inc. 판권 소유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내에서 잭스 경영진이 내린 추측에 일부 기반한 잭스 퍼시픽의 사업에 대한 현재 예상과 추정, 예측에 기반을 둔 ‘미래 예측 진술’을 담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과 불확실성, 예측이 어려운 추정을 포함한다. 따라서 실제 성과와 결과는 실제적으로 위에 설명된 것과 잭스 제품에 대한 요구의 변화, 제품 구성, 고객 주문과 납품 시간, 경쟁 제품과 가격대의 영향, 인수 사업의 통합에 따른 어려움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 진술서에 표현되거나 예측된 바와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만을 나타내며 잭스는 이 보도자료 발표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70060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akks.com

연락처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사라 로잘리스 몬탈보(Sara Rosales Montalvo)
424-268-9363
SaraRM@jakks.net

조엘 베넷(Joel Bennett)
310-455-6210
JoelB@jakk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