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불 럭셔리, 항공기 등급 썬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 생산을 위해 아크조노벨과 계약 체결

2017-05-11 13:55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1일 -- 장 불 럭셔리(Jean Boulle Luxury)가 자가 항공기 및 상업용 항공기 시장을 겨냥한 항공기 등급 썬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Sun King Diamond Coating) 생산을 위해 아크조노벨(AkzoNobel)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아크조노벨은 항공기 등급 썬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를 독점 공급하게 된다.

아크조노벨은 항공 부문에 쓰이는 코팅제를 제조·개발·공급하는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 불 럭셔리의 특허 출원 중인 썬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는 세계 최고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가 생산한 슈퍼카에 적용되어 고급 자동차로서의 기능을 완전히 유지하면서 외양을 획기적으로 바꾼 바 있다.

장 불 럭셔리의 전매 기술로 탄생한 썬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는 윤리적으로 공급받은 천연 다이아몬드를 가공하여 엄격한 허용 오차 범위 내에서 최고 품질과 광택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마감재로 만든 것이다. 항공기 등급 다이아몬드 코팅제는 엄중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아크조노벨의 항공우주 규격을 충족시킨다.

슈퍼요트용 천연 등급 다이아몬드 코팅제도 조만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장 불 럭셔리의 베르트랑 불(Bertrand Boulle) 최고경영자는 이번 계약 발표를 하면서 “항공 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보유한 아크조노벨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크조노벨의 기술적 전문성과 세계적 네트워크에 힘입어 우리는 꾸준히 우수한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면서 전세계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아크조노벨의 전문 코팅 부문 상무 칩 보에르스마(Tsjip Boersma)는 “혁신적인 천연 다이아몬드 코팅 솔루션을 놓고 장 불 럭셔리와 제휴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장 불 럭셔리의 국제적이고 심도 있는 다이아몬드 채광 전문 기술과 마케팅 능력이 아크조노벨의 기술적 전문성과 결합해 항공 업계를 위한 특별한 고급 코팅제가 탄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00058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anboullegroup.com

언론 연락처

장불 럭셔리(Jean Boulle Luxury)
http://www.jeanboulleluxury.com/

아우라 파이낸셜(Aura Financial)
마이클 오크(Michael Oke)/제임스 하비(James Harvey)
+44 (0)207 321 0000
james.harvey@aura-financial.com

아크조노벨(AkzoNobel) – 전문코팅(Speciality Coatings)
로저 솔러 팔라우(Roger Soler Palau)
+ 34 687 90 32 13
roger.solerpalau@akzonobe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