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5월 17일 은퇴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지호한방삼계탕
2017-05-12 11:48
하남--(뉴스와이어)--27년 전통의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이 시니어, 은퇴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은 특허받은 메뉴와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R&D센터 및 물류센터를 갖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5월 17일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예비 은퇴 창업주들을 모집한다.

5월 17일(수)에 개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진행된다. 은퇴 창업자들을 위해 ‘성공하는 외식창업을 위한 브랜드 선택비법’ 강의뿐만 아니라 본사 탐방, 메뉴 시식 등 은퇴 후 외식 창업을 고민하시는 시니어, 은퇴 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직영점 포함 전국 64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5년 차 이상 장기가맹점 비율이 87%로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은퇴자, 시니어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 사업개발부 이경수 팀장은 “은퇴한 예비창업자분들은 대부분 외식 창업에 대한 경험이 없어 헤매시는 경우가 많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삼계탕 창업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이번 사업설명회가 창업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호한방삼계탕 사업설명회는 모든 과정 무료로 진행되며 대표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연락처

지호한방삼계탕
1599-33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