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창업자 제니퍼 키리아카키스, ‘영향력 있는 여성상’ 수상

‘실리콘 밸리 비즈니스 저널’, 매년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여성 100명 선정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17-05-22 10:55
사라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가 회사 창업자이자 마케팅 부사장인 제니퍼 키리아카키스(Jennifer Kyriakakis)가 ‘실리콘 밸리 비즈니스 저널(Silicon Valley Business Journal)’의 ‘2017 영향력 있는 여성’에 선정됐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상은 혁신을 주도하며 탁월한 비즈니스 실적을 달성하고 실리콘밸리 커뮤니티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여성에게 주어진다.

키리아키스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창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키리아키스는 스마트폰의 모바일 경제 활성화와 모바일 사업자의 대 고객 비즈니스 방향 전환을 내다보고 지난 2008년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를 설립하는 데 일조했다. 그는 포탈 소프트웨어(Portal Software, 2006년 오라클에 인수)를 창업한 혁신 전문가 데이브 라부다(Dave Labuda)와 손잡고 통신사업자가 디지털 경제에서 경쟁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공급해 통신 비즈니스를 혁신한다는 목표로 매트릭스를 설립했다.

매트릭스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직원을 두고 있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매트릭스는 사내 기술 및 엔지니어링 직원 40%를 여성으로 채용하는 등, 직장 내 다양성을 적극 추구하고 있다. 키리아키스는 여성이 기업가 정신과 혁신 분야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도록 하는 데 힘쓰고 있다.

그는 “실리콘밸리 비즈니스 저널이 선정하는 영향력 있는 여성에 뽑히게 돼 영광스럽다”며 “선정된 여성 모두는 각자의 분야에서 실질적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실리콘밸리 기술 업계에서 여성이 경영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에 속해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키리아키스는 ‘매트릭스 고 디지털’(MATRIXX Go Digital)이 ‘올해의 최우수 제품’에 선정되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비즈니스 골드 스티비(Business Gold Stevie®)’가 뽑은 ‘2017년의 여성’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올 초에는 ‘라이트 리딩 리딩 라이츠(Light Reading Leading Lights)’의 ‘올해의 기술 선구자상(Tech Pioneer of the Year)’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atrix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 킷은 https://goo.gl/2cfaJ2 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는 상시 인터넷에 접속해 고객 참여가 가능한 혁신적인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트릭스의 특허 받은 접근 방법은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가 동시에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수십억 명의 고객 인터랙션을 즉시 정밀하게 수행하게 한다. 매트릭스는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들이 하이터치식 디지털 고객 관계를 통해 장기적인 전략적 가치를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링크드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90050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홍보대행
머큐리 글로벌 파트너스(Mercury Global Partners)
나탈리 깁슨(Natalee Gibson)
상무이사
+1 720-648-5784
matrixx@mercuryglobalpartners.com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사이먼 마샬(Simon Marshall)
마케팅/홍보 수석 매니저
+1 307-439-9000
simon.marshall@matrix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