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고속 카메라, Camera Link 인터페이스와 Sony·ON-Semi의 이미지 센서 탑재

새로운 10 종의 Genie™ Nano-CL 모델에서 기존 Camera Link® 비전 시스템에 통합되는 신뢰도 높은 고해상도 검사 제공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7-05-30 12:52
캐나다 워털루--(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이미지 감지 기술의 선도자인 Teledyne DALSA가 자사의 고가 Genie Nano 카메라 시리즈에 업계 최고 성능의 SONY® 및 ON-Semi®의 CMOS 이미지 센서로 무장한 새로운 Camera Link 모델을 확장하였다고 밝혔다.

첫 흑백 및 컬러 Camera Link 모델은 On-Semi의 16 및 25M Python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이 새로운 Nano 모델은 고속 데이터 전송을 필요로 하는 산업용 화상 분야를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으며 AIA Camera Link 인터페이스 표준에 의지하고 있는 현재 시스템 버전의 카메라 구축에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예전 Genie Nano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컬러 및 흑백 모델은 작은 크기에 빠른 프레임 속도로 다양한 해상도를 제공한다. 산업 자동화, 전자기 제조, 포장 및 반도체 검사, 일반 머신 비전 검사 등의 시스템 설계자는 힘을 덜 들이고도 기존 시스템 수명 연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기능 세트에 넓은 가동 온도 범위, GenICam GenCP 1.1을 준수하는 Genie Nano-CL 모델은 기존 시스템의 기능과 성능을 전반적으로 개선하여 수명을 연장시킨다.

미디어 알림

Teledyne DALSA 제품의 고해상도 이미지가 필요하시면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정보

Teledyne DALSA는 비냉각 LWIR 기능 외에도 산업 시찰, 방사선 촬영, 항공우주 산업, 방위 및 보안 등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고성능 CMOS 이미지 센서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수십 년간의 연구와 개발로 이미지 센서의 설계와 제작 분야에서 수많은 특허를 받았으며 이로 인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현재 최고 성능의 기기를 만들게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개요

Teledyne DALSA는 감지, 이미징 및 전문 반도체 제작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두 업체이다. 당사의 이미지 감지 솔루션 영역은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X-레이를 통해 보이는 것까지 다양하다. MEMS 주문 생산 공장은 세계 최고라는 평판을 들었다. 또한 자회사인 Teledyne Optech 및 Teledyne Caris를 통해 고급 3D 측량과 공간 정보 시스템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전 세계에서 약 1,400명의 직원이 근부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Geralyn Miller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