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Q400 항공기 5대 판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Bombardier
2017-06-12 13:53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회사명 비공개를 요구한 한 고객사와 Q400 항공기 5대에 대한 확정주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Q400 항공기 정가에 의거한 이번 확정주문 규모는 약 1억 6,200만 달러 상당이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사장은 “이번에 Q400 항공기를 새롭게 수주하면서 독보적 성능, 운영 유연성, 업계 최고 수준의 경제성과 승객 편의성이 다시 한 번 인정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Q400 기종은 항공사들이 활용함에 있어 최고의 다양성을 갖춘 터보프롭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터보프롭의 특성과 제트기와 같은 기능, 업계 선도적인 승객 경험 및 환경적 효율성을 제공하는 Q400 항공기는 다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다양한 상업 모델로 개조 가능하다. 또한 기본 싱글 클래스 형태를 비롯해 승객 편의를 강화한 듀얼 클래스 내부 옵션을 고를 수 있고, 인구밀도가 높은 시장을 겨냥해 좌석 수를 90석으로 늘린 수송력 추가 형태도 선택할 수 있으며 콤비형도 선택 가능하다.

Q400 시리즈 항공기는 전 세계 40여 국가에 6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690만 시간 이상을 운항했으며 4억 2,9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했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런던시티공항에서 운항된 항공기 사진은 홈페이지에 본 보도자료와 함께 게재되었다. C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정보는 BCA Media H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 Series, CS100, Q400, Challenger 650, Global 5000, Global 6000,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Bryan Tucker
+1-450-476-5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