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여름철 빨래 대책으로 브이디티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 선보여

무더위·미세먼지 영향, 의류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몸에 하루 종일 닿는 속옷은 전문세제 활용해 손세탁 권장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06-29 12:01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팩토리얼가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속옷을 안심하고 세척 할 수 있는 ‘브이디티(V.DT)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를 선보였다.

최근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금세 땀이 나고, 축축한 옷을 그대로 방치할 시 곰팡이나 세균이 쉽게 번식할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여기에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 이슈가 더해지면서 최근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세탁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브이디티(V.DT)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는 콩과 팜유에서 추출한 지방성분을 약 20~40일 발효시킨 식물성 계면 활성제로 적은 양으로도 오염물질을 분해시키는 고농축 효소 세제이다. 또한 인체 무해한 효소 세제로 뛰어난 세정력과 향균 소취 기능, 피부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자연식물을 원료로 제조한 기능성 재료로 냄새를 잡아주어 세정과 동시에 천연 탈취 효과가 있다. 형광증백제, 인산염, 방부제, 소포제 등 인체 유해한 원료들을 모두 배제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단백질 효소와 복합 효소가 세척물의 때를 분해 및 제거 하여 세탁물에서 빠져 나온 각종 오염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한다.

특히 우리 눈에 안 보이는 매우 작은 미세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탁해줘서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황사철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팩토리얼 개요

팩토리얼(factorial)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기업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움과 혁신을 융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론칭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물티슈의 새로운 패러다임 ‘모링가 물티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