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김포고촌점, 김포 지역 어르신들 위해 나눔 행사 실시

하남--(뉴스와이어)--김포 삼계탕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김포 고촌점이 6월 30일 금요일 김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취약계층 및 지역 소외 어르신 따스한 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지호한방삼계탕 김포 고촌점에서 진행되었다. 대한적십자경기도봉사회 김포고촌봉사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김포 파주 인삼조합장 조재열 님, ㈜라이스 피/엘, 국민은행 고촌점이 후원했다.

나눔 행사는 김포 지역 어르신 약 110명, 자원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하여 무더운 여름 건강한 삼계탕을 대접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지호한방삼계탕 김포 고촌점 유윤선 대표는 “지호한방삼계탕의 ‘건강을 챙기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나눔 행사 외에도 앞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호한방삼계탕의 이영채 본부장은 최근 여러 사건들로 인한 프랜차이즈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들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며 “본사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가맹점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인 지호한방삼계탕은 하남에 본사를 두었다. 매월 장애인과 하남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기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락처

지호한방삼계탕
마케팅팀
백혜정
070-8859-0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