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 2017 인천 섬 여행정보지 발간

영종도 및 주변 섬 여행정보지 ‘하이웨이 오아시스’ 발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뉴스 제공
신공항하이웨이
2017-07-07 08:52
인천--(뉴스와이어)--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대표이사 고지영)가 7월 6일 여행정보지 ‘2017년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통행량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05년 첫 발행 이후 13년째 이어오고 있는 영종도 및 주변 섬 지역 여행가이드북이다. 지난해부터는 그간의 정보를 한 권에 총 정리해 매년 여름 지역의 대표 여행정보지로 발간되고 있다.

가이드북에는 인천국제공항이 자리 잡고 있는 영종도를 비롯해 삼형제섬인 신·시·모도, 장봉도, 무의도, 경인아라뱃길, 청라국제도시의 기본 정보부터 해수욕장, 트레킹코스, 레저시설, 숙박시설, 맛집 정보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올 여름에 가까운 지역으로의 피서를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영종도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개장으로 ‘스테이테인먼트(staytainment)’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스테이테인먼트는 ‘머무르다’는 의미의 영어 단어 스테이(saty)에 여흥, 오락을 뜻하는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조합한 합성어로 호텔에서 머무르며 즐기는 최신 휴가 트렌드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영종도의 특색 있는 호텔에서 쉬면서 주변 여행지들을 둘러 볼 예정이라면 영종도와 주변 섬의 여행정보가 총망라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가이드북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톨게이트(신공항영업소, 북인천영업소, 청라영업소), 영종대교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영종도 내 호텔 및 리조트, 인천관광공사, 서울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개요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한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11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주)
기획관리실 기획관리팀
천승재 팀장
032-560-6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