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영종도 및 주변 섬 지역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종합안내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알찬 여행정보 제공’

2019-07-16 14:25
  •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 표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 표지

인천--(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6일 --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사장 고지영)는 16일 여행 정보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영종도 주변 섬 여행을 특색 있게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위주의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영종도 여행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높였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휴가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시 공공기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요금소, 영종대교 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인천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 웹진으로도 제작하여 신공항하이웨이 및 인천시 관광안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는 2년 연속 국토교통부 주관 민자 고속도로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민자법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여름철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Safety Station) 운영 및 졸음운전 싸이렌 알람 순찰을 시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고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여행 종합정보지가 되길 희망하며 보다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공항하이웨이 개요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세계 허브 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인천시 관광안내: http://itour.incheon.go.kr/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언론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
기획관리실 사업관리팀
배효섭 차장
032-560-60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