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12일 밤 11시 55분 현대홈쇼핑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강의 론칭 방송 진행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7-12 09:00
서울--(뉴스와이어)--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12일 밤 11시 5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강의 론칭 방송을 65분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롯데홈쇼핑 최초 론칭이래 CJ홈쇼핑, NS홈쇼핑에 이은 토탈 4번째 홈쇼핑 론칭 방송이다.

이날 판매되는 ‘평생회원’ 제품은 업계 최다 구성으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정규 강의 및 교재에 학습관리 시스템을 더한 공인중개사 종합 강의 패키지로 양질의 수험 콘텐츠와 학습관리 시스템을 시험 합격 시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론칭 이래 꾸준히 사랑 받아 오고 있다.

구매 시 △모바일 강의 △MP3 강의 △최종 마무리 Live 특강 △연 8회 전국 모의고사와 해설강의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전문 컨설턴트와 과목별 전담 교수의 실시간 학습상담 서비스가 지원된다.

이 밖에도 박문각은 2017년 제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1차 과목에 해당하는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퀵 1차’ 상품을 선보이는 등 가격 및 수강 성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을 통한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 △공인중개사 핵심용어사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2017 입문강의 30일 무료 수강권 △2017 경매강의 30일 무료 수강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전화번호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실시간 현금 50만원 지급, KIA 스팅어 차량 경품 당첨, 벤츠 E200 아방가르드 차량 경품 당첨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은 수험생들의 꾸준한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이번 현대홈쇼핑까지 론칭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비용 부담을 덜고 빠른 합격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문각은 현재 온라인 강의와 함께 서울 강남, 노량진, 종로와 경기도 평택, 부산의 직영학원을 비롯한 전국 46개 학원에서 부동산 전문강의를 제공 중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