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경찰 프리패스 2기’ 출시… 여름방학 맞아 특가 판매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7-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2017-2018 경찰 시험 대비 ‘경찰 프리패스 2기’ 상품을 출시하고 대학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특가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박문각은 앞서 5월 수강기간 동안 과목 제약 없이 경찰시험 전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관리형 온라인 종합 강의 상품 ‘경찰 프리패스’를 론칭, 다양한 선택 과목들을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 수강 가능하도록 구성해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경찰 프리패스 2기’ 상품은 1기와 동일한 구성을 유지하지만 가격 부담은 한 층 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대학생 인증 이벤트, 경찰 시험 이력 인증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 제공 이벤트 및 관련 혜택도 더 풍성해졌다.

박문각은 시즌 2기 출시를 기념해 구매 수강생 전원에게 초시생 필수 구독집인 ‘경찰 입문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고 △기초영어 프로그램 △실용글쓰기 강좌 △봉투모의고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박문각은 예비 경찰 수험생들의 용기 있는 수험 시작을 응원하고자 시즌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공부해 수험 기간 단축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문각의 ‘경찰 프리패스 2기’ 상품은 이달 2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