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앤스카우트, 하반기 ‘헤드헌터’ 공개 모집 실시

뉴스 제공
커리어앤스카우트
2017-07-17 14:00
서울--(뉴스와이어)--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카우트가 하반기 헤드헌터를 모집한다.

커리어앤스카우트는 전문가에 의해 개발한 헤드헌팅 시스템을 통해 2008년 12월부터 축적한 인재 데이터와 기업 정보 및 각종 산업 정보를 소속된 헤드헌터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헤드헌팅 산업 트렌드를 반영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면서 대형 서치펌으로 발전, 프리랜서 헤드헌터들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한 고급 산업 정보를 제공하는 헤드헌팅 회사로 자리 매김했다.

커리어앤스카우트의 헤드헌터는 근로자가 아닌 자유 소득, 프리랜서 신분이라 퇴직금 내지는 4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다. 헤드헌팅 채용 성사가 이루어지면 높은 인센티브 요율로 수수료가 지급되고 실적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헤드헌터들이 지속해서 큰 이익을 얻게끔 지원하고 있다.

커리어앤스카우트 헤드헌터는 회사로부터 업무의 종속, 지휘를 받지 않고 휴가나 외부 활동조차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일하기 때문에 시스템에 있는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고자 이에 대한 보안 규정과 시스템 운영 원칙이 엄격하다. 이유는 헤드헌터들이 서로를 믿고 정보를 공유하고자 시스템에 올리는 정보를 유출, 이익을 편취하려고 부정, 불법 행위를 한다면 다른 선의의 프리랜서 헤드헌터들이 정보 유출로 인하여 큰 피해를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원석 대표는 “헤드헌터가 되면 누구나 시스템 접속 권한이 주어지기에 정보 열람이 언제 어디에서라도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자료와 정보를 유출하는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을 저지를 가능성이 있기에 항상 엄격하게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는 업무의 지휘나 근로 사규가 아닌 함께 일하는 선의의 헤드헌터들을 보호하기 위한 정보 보호 차원이다”고 말했다.

‘확신의 재발견’이라는 슬로건과 ‘헤드헌터에게 이상적인 서치펌’이라는 모토(신조)를 갖고 발전한 커리어앤스카우트는 하반기에는 설립 10주년을 맞이한다. 이러한 10년의 발전에 부합하는 헤드헌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고 이를 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윤리관과 좋은 인성을 갖춘 성실한 헤드헌터가 커리어앤스카우트의 인재상이다.

아울러 서치펌에서 헤드헌터로서 일한 경력이 있거나 현업 즉 기업체에서 실무 경력이 많이 있을수록 유리하다.

커리어앤스카우트 개요

커리어앤스카우트는 글로벌 헤드헌팅 기업으로서 기업 및 기관의 인재상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고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nscout.co.kr

연락처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02-780-742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