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과일채소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19일 NS홈쇼핑 방송

19일 오후 2시 35분, NS 홈쇼핑 통해 방송

과일, 채소 외 육류 핏물 제거, 어패류 해감과 곡류 세척 등에 폭넓게 활용 가능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07-17 15:13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 대표 이동열)이 과일채소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 W)’를 19일 오후 2시 35분부터 NS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지더블유는 세제 없이 5분 만에 과일, 채소 등의 잔류 농약 제거와 살균 세척을 돕는 초음파 세척기로 먹거리 안전과 위생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방 필수 가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초음파 세척은 물 속에서 주파수 20KHz 이상의 초음파를 발생시켜 물 기포로 폭발하는 공동현상을 이용한 것으로 이지더블유는 4개의 최고급 BLT(세라믹 압전 진동자)를 통한 출력 200W의 강력한 초음파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부분의 틈새까지 살균 세척한다.

채소, 과일 세척뿐만 아니라 육류의 핏물 제거, 어패류 해감 및 이물질 제거, 식기류, 유아용품, 칫솔 살균세척 등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터치 스크린 버튼 방식으로 원하는 세척 과정을 한 번에 선택할 수 있게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팩토리얼은 최근 미세먼지, 잔류농약 영향으로 먹거리 안전에 신경을 기울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지더블유는 터치 한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줘 신혼 부부나 주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면 이지더블유를 월 2만6,900원에 39개월 간 사용할 수 있다. 약정 기간이 끝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더블유 홈페이지와 고객문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