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괌 독립 73주년 경축 행사 주관

서울--(뉴스와이어)--괌정부관광청이 괌 주정부와 시장단과 함께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괌 독립 73주년 경축 행사를 주관하였다.

이번 경축 행사는 첫날인 7월 12일 카니발 개회식을 통해 축제의 시작을 알렸으며 21일에는 퍼레이드를 진행하였다.

이번 카니발은 하갓냐에 위치한 파세오 공원에서 8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카니발의 첫날인 12일에는 오후 6시부터 방문객을 환영하는 개회식이 열렸다. 괌 독립 경축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독립일의 여왕’을 선정, 왕관 수여식도 가졌다. 카니발에는 공식 행사 외에도 페이스 페인팅과 같은 즐길 거리와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게임들이 함께해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괌 독립 퍼레이드 행사는 1944년 7월 21일 미국에 의해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날을 기념하는 행사다. 올해 독립 73주년 경축 퍼레이드에도 각급 기관 단체 및 외교 사절 등 205개 단체가 참여했으며 대한민국 문화사절단이 58번째로 태극기와 태권도 시범단, 거리도보 행열단으로 제대를 구성해 당당하게 입장하여 괌 시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첨부자료:
[보도자료] 괌정부관광청, 괌 독립 73주년 경축행사 주관.docx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김지애 대리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