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리 항공, 봄바디어의 CRJ 시리즈 항공기 운항사 가족으로 편입

뉴스 제공
Bombardier
2017-08-17 14:34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는 CRJ 시리즈 항공기를 이용한 슈리 항공(Shree Airlines)의 새로운 소형 제트기 서비스 론칭을 축하한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스피어스(David Speirs)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자산 관리부문 부사장은 “슈리 항공이 봄바디어의 CRJ 시리즈 해외 운항사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면서 “CRJ 시리즈 항공기는 지역 노선 네트워크 혁신에 핵심적 역할을 해 왔다. 두 대의 CRJ200과 한 대의 CRJ700 항공기를 이용해 네팔 지역 고정익 항공기 운항을 시작한 슈리 항공이 큰 성공을 달성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네팔의 슈리 항공은 첫 도입한 CRJ200 항공기로 2017년 8월 11일 서비스를 개시했다.

애닐 마난다(Anil Manandhar) 슈리 항공 사장은 “우리는 네팔 운송 수요 중가에 대응할 최적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물색 중에 있다. CRJ200과 CRJ700 항공기를 이용한 새로운 소형 제트기 서비스 런칭은 우리 회사의 성장 역사에 의미 있는 이정표다”면서 “CRJ 시리즈는 검증된 효율성 및 신뢰성을 기반으로 국내 운송을 향상시키는 한편, 슈리 항공이 향후 역내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핵심 자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슈리 항공은 3대의 CRJ 시리즈 항공기를 모두 제3자를 통해 구매했다. CRJ 시리즈 소형 제트기는 공통적으로 항공사에 유연성을 제공하고 특정 시장 요구에 따라 업체들이 항공기단을 최적화할 수 있는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CRJ 시리즈 항공기 운항사 가족은 90개 이상 국가에서 여객을 수송하는 120개 이상의 항공기 소유사 및 항공사를 포함한다. 현재까지 해외 운항사들이 보유한 항공기단이 기록한 비행 시간은 도합 5000만시간에 육박한다.

슈리 항공(Shree Airlines) 개요

슈리 항공은 네팔에서 규모가 가장 큰 헬리콥터 운항사다. 슈리 항공은 다양한 헬리콥터 기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간헐적으로 세계 식량 계획은 물론 UN 평화유지활동을 위해 네팔과 아프리카에서 헬리콥터 기단을 운행한다. 1999년 운항을 시작한 이래 네팔 항공 부문 선두 기업 자리를 지켜 온 슈리 항공은 네팔의 오지나 접근이 용이하지 않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슈리 항공은 고정익 항공기 운항 분야로 사업 확장을 통해 헬리콥터 서비스를 보완하고 더 많은 네팔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필리핀항공 도장을 입힌 Q400 항공기 사진은 홈페이지에 본 보도자료와 함께 게재되었다.Q400 항공기에 대한 상세정보는 BCA Media H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에 대한 상제 정보는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와 관련된 최신 업데이트는 @BBD_Aircraft를 팔로우 하면 된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Q400, Q시리즈는 봄바디어 주식회사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Bryan Tucker
+1(450) 476-5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