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팝티머니 이어 팝캐시비 출시
팝카드를 운영하고 있는 GS리테일은 우리나라 교통카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캐시비와 손잡고 팝캐시비를 출시했다.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GS리테일의 팝카드는 서울/경기/경남일부/제주도 지역에서 교통카드 등으로 주로 이용되고 있는 티머니(한국스마트카드)와 경기도/인천/경상도/전라도 등의 교통사업자인 캐시비(롯데) 모두와 제휴하며 전국 교통카드에 탑재됐다.
이번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그동안 팝카드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캐시비 고객들은 GS25에서 추가 할인 혜택과 GS&POINT 자동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팝캐시비는 교통카드 기능 외에도 4만여 개 결제처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가능하며 팝티머니 역시 교통카드 및 3만5천여개 결제처에서 결제 가능하다.
팝티머니는 교통카드 기능과 GS25, GS수퍼마켓 할인 혜택으로 그동안 청소년의 용돈카드부터 직장인, 주부 고객들의 혜택카드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팝캐시비 출시로 고객들의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GS리테일의 팝카드는 2011년 첫 선을 보인 팝티머니 출시 이후 페이코팝티머니, 모바일팝, 신용/체크카드(농협, 신한, 하나, 국민, K뱅크) 제휴, 신한앱카드까지 다양한 형태로 영토를 넓히며 고객들의 주요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로 팝카드는 사용 건수는 월 결제 고객이 2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팝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팝캐시비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GS25에서 마이비, 이비카드를 팝캐시비로 무료 교환해주는 선착순 교환 이벤트(3만장 한정)를 진행한다.
또 이달 15일까지 GS25 팝캐시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를 선물한다.
유강현 GS리테일 팝카드 담당자는 “이번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대한민국 대부분 교통카드에 팝카드 기능을 탑재할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GS25에서 추가할인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캐시비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매달 전 행사 상품에 대해 1+1, 2+1, 증정, 가격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상품을 팝카드로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