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솔루션즈, KB국민은행 ‘리브똑똑’ 기업 사내 메신저로 채택

첨단 보안 솔루션을 통한 업무 메시지 보안 및 금융 서비스 제공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아톤 코스닥 158430
2017-10-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증 전문 기업 에이티솔루션즈(대표 김종서)가 KB국민은행의 ‘리브똑똑(Liiv TalkTalk)’ 기업 사내 메신저 1호 기업이 되었다고 밝혔다.

‘리브똑똑’은 최근 국민은행이 출시한 대화형 뱅킹 플랫폼 서비스다. 개인은 물론이고 기업 대상 사내 메신저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계좌 조회, 이체, 신용카드, 퇴직연금과 같은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여 주목받고 있는 신규 서비스 앱이다.

특히 KB국민은행은 리브똑똑 보안을 위해 영국 보안업체 트러스트오닉(Trustonic) 첨단 보안 솔루션 ‘TAP’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이티솔루션즈의 김종서 대표는 “리브똑똑은 IT 개발 업무 특성상 직원들이 분산되어 근무하는 환경에서 사내 공지 및 알림 등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의 기능이 최적화되어 있다”며 “국민은행을 주 거래로 이용하는 직원들에게 퇴직연금 조회 서비스 등 간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리브똑똑’ 기업 사내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하는 정승수 씨는 “카카오톡과 같은 개인 메신저로 업무를 지시 받는 경우 업무 메시지 내용이 혼용될 수 있고 특히 이는 사생활 영역이라 거부감이 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리브똑똑’을 이용한 이후에는 직원 간 업무 관련 중요한 내용을 리브똑똑에 남김으로써 정확한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추진이 가능해졌다”고 이용 소감을 밝혔다.

에이티솔루션즈 개요

에이티솔루션즈는 1999년 설립 이후 기술과 인재를 바탕으로 증권사 및 선물사 HTS 구축, 이동통신사와 연계하여 ‘최초 핸드폰 증권거래서비스’를 개발, 증권ASP 사업, 뱅킹사업 및 국내 최초 공인인증서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구축,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등 Mobile Solution & Service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오랜 사업 운영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핀테크 분야의 선두주자로 발빠르게 진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각 사업 분야에서 ‘Technology Leader’로 역할과 치열한 시장조사와 신속한 개발로 가장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 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oncorp.com

연락처

에이티솔루션즈
경영지원팀
강주현 대리
02-786-4273(9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