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C, 벤치마크 데이터 품질 제고 위해 라임스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 구축

2017-10-17 15:4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 및 바이사이드 레그테크(RegTech)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라임스 테크놀로지스(RIMES Technologies)는 호주 퀸즐랜드 정부를 위한 투자펀드인 QIC가 자사의 선도적인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RIMES MDS)를 구축했다고 16일 발표했다.

QIC는 운영 효율화를 꾀하는 가운데 벤치마크 데이터의 투명성과 품질을 제고하고자 라임스를 채택했다.

라임스는 QIC에 맞춤화된 피드 양식과 더불어 광범위한 멀티 에셋, 표준형/맞춤형 지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라임스는 독창적인 사전 품질 인증 통합 방식을 발판으로 자사의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를 QIC의 기존 데이터 관리 및 성과 측정, 주문 관리 솔루션에 별도의 설정 없이 완벽히 통합했으며, 이로써 QIC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었다.

마크 맥도널드(Mark McDonald) QIC 수석이사는 “QIC는 자체 투자 데이터를 주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데이터 관리 및 성과 솔루션을 구축하는 종합적인 운영 혁신 프로그램을 실행했다”며 “QIC는 성과 측정 기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맥도널드 이사는 “라임스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힘이 됐다”며 “라임스는 완벽한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사내 관리가 필요 없는 피드부터 피드 모니터링 및 관리 콘솔 피드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RIMES MDS가 사내 다른 데이터 시스템과 매끄럽게 통합된다는 점도 돋보였다”고 덧붙였다.

앤디 배로우(Andy Barrow) 라임스 아시아태평양 영업 본부장은 “QIC가 RIMES를 채택한 것은 종합적인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임스의 독보적 경쟁력을 새삼 입증했다”고 밝혔다. 그는 “라임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탄탄한 입지를 점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 수주는 라임스가 호주 시장에서 데이터 관리 분야의 글로벌 표준으로 자리매김하는 디딤돌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QIC가 시장 선도적인 투자 펀드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임스(RIMES) 개요

라임스는 고객이 직면한 데이터 관리와 규제 문제를 확실히 이해하고 있는 바이사이드(buy-side) 전문 기업이다. 회사는 세계 40개국 투자 관리사, 연금기금, 헤지펀드, 자산 관리사, 개인 은행, 수탁은행, 보험 회사 등 3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에는 세계 100대 자산 관리사 중 60곳과 TAUM 기준 10대 수탁은행 중 9곳이 포함돼 있다.

QIC 개요

QIC는 다각화된 글로벌 대체 투자 회사로 인프라, 부동산, 사모투자, 유동성 전략 및 멀티 에셋 투자를 제공한다. QIC는 호주 최대급 기관 투자가로 인프라, 부동산, 사모투자, 유동성 전략 및 멀티 에셋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자산 운용 규모는 820억 호주 달러(629억미국달러/484억파운드)[1]에 이른다. QIC는 7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호주, 유럽, 아시아, 중동, 미국 등지의 정부, 연기금, 국부 펀드, 보험사 110여 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QIC는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런던, 시드니, 멜버른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qic.com 참조.

[1] 2017년 6월 30일 기준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60056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imes.com/

연락처

라임스 테크놀로지스(RIMES Technologies)
알레산드로 페라리(Alessandro Ferrari)
02031707303
Marketing@r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