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애니,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로 신디 뎅 선임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디렉터에 경험이 풍부한 신디 뎅 선임

뉴스 제공
앱애니
2017-10-19 11:1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App Annie)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임 총괄 디렉터로 신디 뎅(Cindy Deng)을 선임했다.

글로벌 앱 경제 규모가 전 세계 40억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절반을 사용하고 있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급속히 팽창하고 있으며 이 추세에 따르면 2020년에는 스마트폰 디바이스가 전 세계적으로 총 60억 대까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앱애니 역시 전세계 모바일 앱 경제 규모 성장에 따라 꾸준히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전 세계 모든 모바일 앱 스토어는 2021년까지 다운로드에서 연간 19% 성장률을 보이며 3520억회, 전 세계 총 소비는 18% 성장하여 1391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아태지역은 2021년까지 다운로드와 매출 모두에서 가장 큰 지역으로 남을 것이며 2021년 총 소비자 지출은 75억달러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뱅킹, 리테일,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모바일 앱을 필수적인 비즈니스 요소로 받아들이고 있다.

새로 앱애니에 합류한 신디 뎅 총괄 디렉터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디지털 광고, 데이터 분석 및 관리 분야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소비재, 자동차, 금융, 여행, IT 업계 등 포춘 1000대 기업에 속한 다양한 기업들에게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앱애니 합류 전에는 미국 DSP 플랫폼 Turn 에서 전체 손익관리 및 전략을 포함하여 전반적 아태지역 비즈니스 운영을 총괄했다.

신디 뎅 총괄 디렉터는 “업계의 관점으로 보면, 현재 많은 브랜드들이 모바일로 전환하는 티핑 포인트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모바일 이용자에 관한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활용해 소비자를 면밀히 이해하고 성공적인 앱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한 이유”라며 “데이터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앱애니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글로벌 기업들의 아시아 비즈니스를 한 단계 발전 시키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앱애니는 최근 긍정적인 재무 성장과 다양한 고객군 영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에 힘입어 새로운 소식들을 전했다.

-앱애니의 전년 대비(YoY)(2016년 3분기-2017년 3분기) 연간계약가치(ACV) 성장률은 아태지역 전체 지역 기준으로 개인 금융 및 뱅킹 분야에서 169%, 기업 및 BSB 서비스 분야 102%,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75%, 하드웨어 및 통신 분야 63%,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56%, 금융 및 투자 분야 44%, 게임 분야에서 31%을 기록했다.
-최근 앱애니의 중국 안드로이드 앱 지표를 출시하여 기존 중국 iOS 시장의 다운로드, 수익, 사용량 지표와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경제에 광범위하고 희귀성 높은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출시하여 소비자와 파트너를 대상으로 기술 및 마켓 분석에 관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앱애니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베르트랑 슈밋(Bertrand Schmitt)은 “신디 뎅 총괄 디렉터가 앱애니 팀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사업과 파트너들을 도맡아 앱애니의 새로운 성장 국면을 이끌어 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현재 전 세계 앱애니 비즈니스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녀의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 능력은 앱애니의 제품군과 고객 성공 지원 분야부터 운영 및 전문 서비스 제공 분야까지 앱애니가 지속적으로 종합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증진하고 강화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앱애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디 뎅(Cindy Deng) 앱애니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 소개

앱애니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 신디 뎅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앱애니의 고객 중심 서비스 및 시장 진출 전략을 담당한다. 소비재, 자동차, 금융, 여행 및 IT 분야에 걸친 주요 포춘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18년 이상 디지털 광고, 데이터 관리, 데이터 분석, 엔터프라이즈 기술 등을 제공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앱애니 합류 전에는 미국 DSP 플랫폼 Turn에서 전체 손익관리 및 전략을 포함해 전반적 아시아 비즈니스 운영을 총괄했다. 신디 뎅은 미국 옥시덴탈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와튼 스쿨에서 공동 MBA를 수료했으며, 펜실베니아 대학 로더연구소(Lauder Institute) 국제 관계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appannie.com

연락처

앱애니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