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대리점, 인텔 X-시리즈 프로세서 퀴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7-10-24 08:3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 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게임뿐만 아니라 멀티코어의 파워를 극대화시키며 크리에이티브 작업에서도 활약을 펼치는 최정상급 프로세서 라인업인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멀티코어는 시스템 성능을 늘리는 데 있어 눈에 띄는 척도다. 특히 인텔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는 3D 모델링, VR 콘텐츠 제작, 비디오 콘텐츠 작업, 4K 게이밍 및 스트리밍 등에서 좋은 선택으로 호평받고 있다.

인텔 X 시리즈 프로세서는 AVX-512 명령어 지원으로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이뤄냈다. AVX는 단일 명령어로 복수의 값을 동시에 계산하는 SIMD 명령어 집합 중의 하나로서, X 시리즈는 데스크톱 프로세서로는 최초로 AVX-512를 지원해 512bit 대역폭 제원에서 더욱 가속된 벡터 연산을 가능하게 했다.

인텔 공인 대리점 3사는 특설 페이지를 통해 인텔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의 주요 특징들을 알리고 있다. △개선된 14nm 공정 제조 △X299 칩셋 지원으로 데스크톱 최고 수준의 확장성 제공 △더 많아진 코어와 스레드를 능수능란하게 관리하는 익스트림 메가태스킹 탑재 △극한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오버클럭킹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이는 인텔 옵테인 기술 채택 등이 인텔 X 시리즈 프로세서에 집결했다.

이에 인텔 공인 대리점 3사는 인텔 X-시리즈 프로세서에 대한 저변을 넓히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을 고르면 되는 본 퀴즈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외장하드(1명), USB 허브(3명), GS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 10명)의 행운이 걸려 있다. 자세한 사항은 IT정보포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김은지 대리
02-846-3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