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맥스 콘택트 MC6’ 등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 캠핑 의자 세트 또는 골프 공 세트 선착순 증정

뉴스 제공
콘티넨탈 코리아
2017-10-24 09: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오늘부터 콘티넨탈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는 스포츠 드라이빙 운전자를 위한 최상의 안정성·안전성·그립력을 갖춘 제품으로 다이내믹한 기능 외에도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탁월한 주행 성능과 저소음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젖거나 마른 노면에서의 핸들링, 젖은 노면 제동 및 주행 성능이 기존 제품과 비교해 크게 향상된 것이 장점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맥스 콘택트 MC6’를 비롯해 6세대 타이어 ‘울트라 콘택트 6’와 ‘컴포트 콘택트 6’ 및 일부 RE 제품이 포함된다. 콘티넨탈은 행사 제품 1세트(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 의자 세트 또는 골프 공 세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콘티넨탈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사항은 콘티넨탈 타이어 웹사이트에 문의하면 된다.

콘티넨탈 그룹 개요

콘티넨탈은 여객 및 상품 수송의 지속 가능하고 상호 연결된 이동성을 위해 선도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개발한다. 1871년 설립된 콘티넨탈은 세계적인 기술기업으로서 자동차, 기계, 교통 및 운송을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6년에 콘티넨탈은 405억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현재 56개국에서 23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타이어 사업본부 개요

타이어 사업본부는 현재 전세계에 24개의 생산 및 개발 사업장을 갖고 있다. 폭넓은 제품 범위와 지속적인 R&D 투자로 비용 효율적이고 생태학적으로 효율적인 이동성에 크게 기여한다. 세계 최고의 타이어 제조업체로서 타이어 사업본부는 5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07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상용차 타이어 사업부는 전 세계 트럭, 버스 및 상업용 특수 타이어를 생산하는 최대 규모의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또한 상용차타이어 사업부는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자로서 지속적으로 제품, 서비스, 타이어 관련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 및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tinental-corporation.com

연락처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근영 과장
02-3406-2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