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보안, ‘2017 유서트x글로벌사인 디너파티’ 개최

뉴스 제공
한국기업보안
2017-11-01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이 15일 오후 7시 서울 삼정호텔 라벤더홀(2F)에서 한국기업보안X글로벌사인 디너 파티 ‘글로벌사인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인 한국 총판인 한국기업보안은 매년 전국에 있는 제휴사를 초청하여 파트너데이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는 특별히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글로벌사인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사인 총판 2년만에 글로벌사인을 국내 SSL 시장 점유율 14%(2위 점유율)로 성장시킨 것에 대한 양사의 자축 및 앞으로의 파트너쉽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도 포함되어 있다.

‘SSL 산업 발전 및 전망’을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주)가비아, (주)엔에이치엔고도 등 제휴사를 포함, 국내 대기업과 국내 최고 포털 기업 및 보안기업 등 IT 전문기업의 임원 및 SSL 전문가 1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GlobalSign APEC 본사에서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SSL 최신 시장 현황 및 시만텍 이슈 대응 방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며, 포토존 행사 및 SNS 이벤트, 명함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GlobalSign 본사의 아시아 총괄 마케팅 담당자 bindi.Lee 는 “한국의 파트너사와 함께 SSL 현황 및 전략 방안 등을 함께 공유, 발전해 갈 수 있는 행사다”며 “이번 글로벌사인데이를 통해 SSL전문가들과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여 SSL 사업 전반에 대한 토론 및 교류의 시간을 갖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cert.co.kr

연락처

주식회사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
02-514-778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기업보안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