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2017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 참가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해 2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참가

일상에서 많이 쓰이는 가죽 영양세제 브이디티 레더워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선보여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11-02 15:55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7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팩토리얼은 이번 박람회에서 소파, 가방, 의류 등 가죽 제품에 꼭 필요한 레더워시와 잔류 농약 걱정 없이 과일이나 채소를 세척할 수 있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등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죽 제품의 세탁 및 영양, 수분 관리를 가능케 하는 브이디티 레더워시는 유연 성분과 피혁 조직 보호 성분을 함유해 가죽을 부드럽고 윤기가 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프레이 형 브이디티 레더워시의 경우 물에 희석한 세제 원액을 옷이나 신발에 뿌리고 닦아내기만 하면 되기에 사용이 편리하다.

이지더블유는 초음파를 이용해 과채류의 잔류 농약 제거와 살균 세척을 돕는 세척기다. 과일과 채소를 넣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4개의 강력한 BLT진동자가 진동을 일으켜,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조개류 해감 및 게나 새우 등 갑각류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현장에서는 팩토리얼이 선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팩토리얼은 가죽 전용 세제나 초음파 세척기 등 팩토리얼이 선보이는 제품들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들이라며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팩토리얼이 소개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2017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리는 주방 및 욕실 전문 박람회로 20개국의 주방 및 욕실 산업 기업 250개 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현장결제 시 1만원,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무료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