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매출 조사 결과, 추운 날씨에 편의점 따뜻한 상품 매출 크게 증가
식품 중에서는 티백, 원두 등이 담긴 종이컵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간편하게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는 원컵 60.9%이 가장 크게 증가했다.
기온이 뚝 떨어지자 간편하게 손을 데우면서 속까지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원컵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추운 날씨에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원컵 상품에 캐릭터 디자인을 입히고 자석인형까지 넣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유어스디즈니썸썸아메리카노 시즌2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11월 36만개 수량 한정 판매했던 디즈니썸썸아메리카노는 출시되고 한 달 만에 준비된 36만개가 모두 판매됐다.
원컵 카테고리에서 한 달 만에 30만개 이상 판매된 상품은 디즈니썸썸아메리카노가 최초다.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컵 패키지와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 썸썸자석인형이 동봉된 것이 특징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젊은 여성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졌던 것으로 추측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디즈니썸썸아메리카노 시즌2는 기존 상품을 보다 업그레이드 했다.
이 상품은 독일과 과테말라 원두가 블랜딩 돼 스모키하면서도 마일드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새로운 디즈니 캐릭터가 적용된 6가지 디자인의 컵에 앙증맞은 미키 머들러와 디즈니썸썸자석인형(랜덤 3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40만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각 2900원이다.
김은주 GS25 가공식품팀 MD는 “이번 상품은 36종의 귀여운 디즈니썸썸자석인형을 모으는 재미와 간편하게 맛있고 따뜻한 커피를 즐기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다”며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