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구매 의향서 체결한 이집트항공으로부터 C 시리즈 항공기 구매 확정주문 받아

뉴스 제공
Bombardier
2018-01-02 11:43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는 이집트항공홀딩스(EgyptAir Holding Company)와 CS 300 항공기 12대에 대한 확정 주문 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동일 기종 12대의 추가 구매권 계약도 체결했다.

이집트항공의 구매 의향서(LOI)는 2017년 11월 4일 두바이 에어쇼 현장에서 발표된 바 있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사장은 “C 시리즈가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지켜보며, 이 기종 도입으로 성공을 향한 기반을 마련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집트항공이 C 시리즈 운항사로 새롭게 합류한 것은 봄바디어에 또 다른 상징적인 순간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C 시리즈는 훌륭한 성능을 갖추고 있고 업계 기종 중 최고로 꼽힌다. 이번에 업계 유수의 항공사로부터 획정주문 계약을 체결한 것은 C 시리즈 항공기가 가진 월등한 가치를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C 시리즈 도입으로 이집트항공은 국내외 노선 뿐 아니라 유럽과 아프리카 노선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프왓 무살람(Safwat Musallam) 이집트항공홀딩스 회장은 “CS 300은 수익성이 뛰어나 이집트 항공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하며, 우리의 성장 전략에도 부합한다”며 “우리 회사 승객들은 첨단 기종인 CS 300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편안함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항공기가 우리 기단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확정 주문 계약 가격은 CS 300 항공기 정가 기준 11억달러이며, 이집트 항공이 추가로 체결한 12대의 구매권을 행사하면 총 거래가는 약 22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봄바디어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 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편집자주

CRJ900 항공기 사진은 본 보도자료와 함께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CRJ900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봄바디어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RSS Feed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RJ900, CRJ Series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Manager, Communications and Public Affairs
Nathalie Siphengphet
+1 450 476 5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