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하니웰의 항공기 부품 적층제조 승인 취득

티어1 적층제조 업계 최초로 하니웰로부터 생산 승인 취득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8-01-11 16:10
데이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티어1(Tier One) 금속 적층제조 선도업체 신타비아(Sintavia, LLC)가 업계 최초로 분말소결을 사용한 제품생산공정에 대해 하니웰 에어로스페이스(Honeywell Aerospace)의 내부승인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승인은 하니웰 에어로스페이스 관련 모든 프로그램에 유효하다.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 신타비아 회장 겸 CEO는 “우리는 하니웰의 엄격한 공급업체 기준을 충족하며 18개월 넘게 그들과 협력해왔다”며 “이러한 성과를 얻어낸 우리 팀의 노력에 감사하며 낮은 비용과 짧은 제조기간, 탁월한 디자인 개선 등 적층제조의 많은 장점들을 하니웰의 공급망에서 구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적층제조는 재료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첨가한다는 의미에서 기존의 제조방법과 다르다. 적층제조공정을 사용함으로써 기업은 리드타임 단축, 대규모 맞춤화, 개선된 정교함, 재료 낭비 절감, 에너지 효율 개선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점차 적층제조 기술이 향상되면서 하니웰과 같은 OEM 회사들은 제작 비용을 관리하기 위해 대표적인 티어1 위험/보상 공급망 모델에 더욱 의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AS9100, ISO17025, 그리고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신타비아 웹사이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00052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카롤린 N 앨런(Carolyn N Allan)
영업/마케팅 이사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