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증권의 고정수익 사업 부문, 내부주문집행 형식으로 운영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8-01-11 17:00
뉴욕/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증권(Jefferies)이 2018년 9월이 기한으로 돼 있는 자사의 고정 수익(Fixed Income) 사업 부문이 시기를 앞당겨 2018년 1월 3일 채권의 내부주문집행(Systematic Internaliser, SI) 형식으로 운영을 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제프리증권의 유럽 지사인 제프리스 인터내셔널(Jefferies International Ltd.)과 거래하는 MiFID(금융상품시장지침) 적용 기업체들은 적격 증권에 대해 SI플랫폼을 통하여 그렇게 할 수 있다.

프레드 올란(Fred Orlan) 제프리증권 고정수익 사업 부문 글로벌 총괄은 “고객 주도형 기업인 제프리증권은 MiFID II의 시행 이후 시대에 MiFID를 효과적으로 준수하면서 시장과 유동성에 순조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과 협력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제프리증권은 50여년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온 글로벌 투자금융 회사로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력, 전문성, 실행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주식, 채권, 외환, 자산관리 등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투자 금융, 판매, 거래, 리서치, 전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스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사업다각화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의 100% 자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00059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증권(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 212 284 2556
rkhaleel@jefferies.com
사라 보이어스(Sara Boyes)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