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말레이시아 모바일 시장에 새로운 장 열어

현상을 타파하고 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위해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 실행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18-02-01 16:55
새러토가,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완벽한 고객 맞춤형 모바일 플랜을 실현하는 말레이시아 최초의 모바일 서비스 유도(Yoodo)가 출시됐다고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가 1월 31일 발표했다.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유도는 간단하고 명확하고 매력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각자의 모바일 플랜에 맞게 선택과 제어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모바일 브랜드다.

유도는 모바일 시장의 규칙을 따르지 않고 음성통화, 데이터, 문자, 컨텐츠에서 최대 1000가지 조합으로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든 각자의 패키지를 변경,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할 수 있다. 고객들은 대금을 미리 지급하거나 별도의 계약을 할 필요 없이 다양하게 추가 기능을 넣거나 자동 갱신을 하면서 원하는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그 밖에도 자체 등록, 즉시 SIM 배송, 로밍 요금 폐지, 추가 기능 지원, 보상, 위치 또는 소비 행동에 의해 유발되며 비침해적으로 관리되는 프로모션 등의 서비스가 있다.

유도의 파리드 유너스(Farid Yunus) 총괄은 “기존 모바일 업체들은 그들이 고객들에게 팔고 싶은 것을 기준으로 판매 계획을 세우기 때문에 고객들의 개별적인 요구에 부합하지 않는 온갖 상품과 기능을 개발하기 일쑤다”며 “우리는 발상을 전환해 고객들에게 모든 제어 권한을 부여하는 실시간 즉시 응답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각자 원하는 모바일 플랜을 세우도록 했다”고 말했다.

유도의 목표는 고객들이 최첨단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보다 단순하고 명확하게 원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전반적으로 더 나은 고객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보다 단순하게 한다는 것은 서명, 상품 변경, 계좌 조회, 결제, 연결 해제 및 재연결을 위해 거쳐야 하는 단계를 줄인다는 뜻이다. 보다 명확하게 한다는 것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든 실시간으로 계좌 및 지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하여 숨겨진 요금이나 계약이 존재하지 않게 한다는 뜻이다.

유도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받아 디지털 통신 인프라를 구축 및 배치했으며 이로써 시장 진입 전략과 보다 장기적인 목표 수립이 가능해졌다. 유도가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을 선택한 이유는 이 플랫폼이 민첩하고 혁신적인 사업 운영을 가능하게 해줄 뿐 아니라 고객들로 하여금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유도의 파리드 유너스 총괄은 “우리의 목표는 기존 모바일 사업의 한계를 깨는 것이다”며 “이 목표를 이루려면 혁신적인 디지털 운영 모델 구축을 위한 시스템과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이유는 통신기업이 디지털과 모바일 상거래의 시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하는 선두적인 업체이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유도(YooDo) 개요

2018년 1월 출시된 유도는 셀콤 악시아타 Bhd(Celcom Axiata Bhd)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독립형 디지털 모바일 서비스다. 완벽한 투명성, 유연성, 고객 편의성을 갖춘 말레이시아 최초의 진정한 고객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이기도 하다. 유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yoodo.com.my)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에서 yoodoMY 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업체들이 디지털 경제의 선두업체로 거듭나도록 돕고 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는 빠른 변환을 지원하여 차세대 디지털 IT 아키텍처의 기반 역할을 하도록 만든 다중 특허 플랫폼이다. 엔지니어링, 제품, 영업 및 배포의 혁신을 통해 우리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객들에게 현대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속도, 민첩성, 자율성을 누리게 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310053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홍보대행
머큐리 글로벌 파트너스(Mercury Global Partners)
나탈리 깁슨(Natalee Gibson)
상무이사
+1 720-648-5784
matrixx@mercuryglobal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