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코웨이 블루버드와 함께 ‘꿈꾸는 공부방 만들기’ 봉사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8-02-04 08:56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과 코웨이 블루버드 40여 명은 2일(금) 광명에 위치한 동네 학교 지역아동센터에서 ‘꿈꾸는 공부방 꾸미기’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

함께하는한숲에서 진행 중인 ‘꿈꾸는 공부방 만들기’란 운영의 어려움으로 인해 노후 된 시설을 보수, 교체하지 못하고 방치할 수밖에 없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하며 시설 보수, 교체를 통해 소속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봉사 활동이다.

코웨이 블루버드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아동센터 내 많은 짐을 옮겨가며 구슬땀을 흘렸고 10년이 지나 낡아 버린 도배지와 장판을 교체하여 한결 더 밝고 깨끗한 공부방을 완성했다.

코웨이 블루버드는 지역아동센터를 처음 방문하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힘든 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보호와 돌봄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 많이 안타까웠다며, 오늘 단 한 번의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한숲은 아직 많은 지역아동센터가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