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저소득 홀몸 어르신 위한 명절 나눔 캠페인 실시

2018-02-14 09:30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이사장 권태일)가 13일, 명절을 맞이하여 혼자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서울 양천구 및 인천 부평구 일대) 250명에게 효도 상자를 전달하였다.

효도 상자는 명절 음식(떡, 만두국 재료)과 다양한 밑반찬(메추리알 조림, 깻잎, 참치캔 등)으로 구성되어 혼자 쓸쓸히 명절을 보내야 하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고, 명절 분위기를 조성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김병로 국장은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새벽부터 함께 모여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명절을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