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섹트, 포지락과 제휴 체결

엔터섹트, 포지락 트러스트 네트워크와의 론치 파트너 회사로서 모바일 인증 포함한 글로벌 수준 기술과 경험 전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Entersekt
2018-02-21 11: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1일 -- 모바일 인증 및 전자상거래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터섹트(Entersekt)가 포지락 트러스트 네트워크(ForgeRock Trust Network)를 우선적 기술 파트너로 맞아들였다고 20일 발표했다.

포지락은 금융서비스, 소매, 의료서비스, 대학교육, 커뮤니케이션 등 산업분야에 걸쳐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의 업체로서 벨기에, 캐나다, 뉴질랜드, 노르웨이 등 국가 정부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엔터섹트의 첨단 모바일 앱 보안, 인증, 디지털 서명 기술은 이제 포지락의 고객들을 위해 고객, 일반시민, 서비스, 커넥티드 기기 등의 보안 강화를 위해 활용될 수 있게 됐다. 개방형 표준에 따라 제작된 엔터섹트의 소프트웨어는 포지락의 시스템과 같이 전방위적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 시스템과 매끄러운 통합이 가능하다. 그러나 두 회사는 기술 및 사업적인 측면에서 결합을 시도함으로써 제품 디자인에서 고객 지원에 이르기까지 공동의 고객기반을 대상으로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터섹트의 최고상업책임자(CCO)인 디월드 놀티(Dewald Nolte)는 “엔터섹트가 푸시 기반의 인증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개발했다면 포지락은 신분확인과 액세스 관리 측면에서 모든 디자인을 뒤바꿔놓은 회사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회사의 혁신적인 보완기술에 더해서 포지락의 기술이야말로 두 회사의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가져다 줄 선구적인 접근법이라고 본다”며 “이는 혁신을 계속 촉진하고 최종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포지락의 벤 굿맨(Ben Goodman) 글로벌 전략담당 부사장은 “포지락은 급속한 확장을 거듭하는 트러스트 네트워크의 기술 파트너 프로그램에 엔터섹트를 가담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엔터섹트는 이미 실효성이 입증된 강력한 인증 옵션을 우리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이로써 우리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에 엄청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엔터섹트는 3월 5~6일 이틀 동안 영국 런던에서 열릴 가트너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 서밋(Gartner Identity & Access Management Summit)에서 프리미어 스폰서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회사는 부스 P10에서 자사의 강력한 인증, 디지털 서명,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엔터섹트(Entersekt) 개요

엔터섹트는 푸시 기반의 인증 및 앱 보안 분야의 혁신기업이다. 회사의 독특한 접근방법은 모바일 폰의 편리함과 함께 디지털 인증 기술의 힘을 이용해 금융 서비스 기업과 이들의 고객들을 온라인 사기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다. 가용성, 확장성이 뛰어나고 단순하게 통합시킬 수 있는 공개적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엔터섹트의 특허 보안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매일 수백만 개의 기기와 수백만 건의 거래를 보호하고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엔터섹트가 고객들과 공유하는 신뢰관계를 강화시켜주는 한편,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새로운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이런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주길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ersekt.com 참조.

포지락(ForgeRock) 개요

포지락은 디지털 신분확인 관리 전문회사로서 조직들이 고객, 직원, 기기, 기타 사물들과 정보 교환을 하는데 있어서 보안 수준을 크게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공공 및 민간 조직들은 포지락의 신분확인 플랫폼을 자체적인 디지털 신분확인 시스템으로 채택할 경우 금전 거래를 포함한 모든 고객 관계에 대한 기록을 남길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 및 고객동의(GDPR, HIPAA, FCC 프라이버시 등)와 관련하여 최고로 높은 수준의 정부 규제를 준수할 수 있고 IoT에 대한 레버리지도 가능하다. 포지락은 모닝스타(Morningstar), 보다폰(Vodafone), 가이코(GEICO), 도요타(Toyota), 탐탐(TomTom), 피어슨(Pearson) 등 수백 개에 달하는 유명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이에 더해 노르웨이, 캐나다, 벨기에 등지 정부를 대상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세계 수십억 명에 달하는 개인신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포지락은 유럽, 미국, 아시아 등지에 걸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orgeroc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90052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잔느 마르텐스(Jeanne Maartens)
마케팅 수석부사장
+27 21 815 280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Entersekt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