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 리뉴얼 출시

베스트셀러인 메가 버섯 트리트먼트 로션을 비롯해 세럼, 마스크 총 3종 리뉴얼

기존 버섯 복합체 성분 외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먹물 버섯’ 새롭게 함유

각종 버섯 성분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일명 ‘피부 보약’ 화장품

뉴스 제공
오리진스
2018-02-28 14:16
서울--(뉴스와이어)--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가 베스트셀러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3월 1일 리뉴얼 출시한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영지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 등 귀한 자연 성분과 오리진스의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의학 박사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와일의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메가 버섯’의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이 자극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주는 토너 △피부 탄력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세럼 △피부 정화 및 자극을 완화시키 는데 도움을 주는 페이스 마스크다.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먹물 버섯’과 ‘발효 차가버섯’을 새롭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멜리나 에센셜 오일을 더했다.

오리진스는 일명 ‘피부 보약’으로 불리며 10년 연속 베스트 아이템인 메가 버섯 라인에 대한 고객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봄철 최고의 피부 불청객인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메가 버섯’ 라인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3월 1일부터 판매되며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백화점 및 올리브영, 부츠, 시코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리진스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rigins.co.kr/

연락처

오리진스 홍보대행
리앤컴
임현정 AE
070-7525-43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