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스, 아기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오리지널스킨’ 2종 출시

윌로우 허브 성분이 작아 보이는 모공·화사한 피부톤·매끈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

수분크림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수분충전 클렌저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 총 2종

뉴스 제공
오리진스
2018-04-30 15:07
서울--(뉴스와이어)--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가 작아 보이는 모공,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진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와 ‘매트 모이스처라이저’이다. 오리진스의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으로, 윌로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는 수분크림이다. 수분감은 풍부하지만 오일감이나 끈적임이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 시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오리지널 스킨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다.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주며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변하는 워시오프 타입이라 이중 세안할 필요가 없다.

오리진스는 오리지널스킨 컬렉션은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 이번에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다가오는 여름철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오리진스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 2종은 5월 3일부터 전국 백화점 내 오리진스 매장 및 올리브영, 부츠,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리진스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igins.co.kr/

연락처

오리진스 홍보대행
리앤컴
임현정 AE
070-7525-43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