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섹트, 디지털 결제 지원 제품 출시

커넥트 출시로 뱅킹 앱에 더 빠르고 쉬운 결제 서비스 추가

뉴스 제공
Entersekt
2018-03-07 16: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우선 핀테크 솔루션 혁신업체 엔터섹트(Entersekt)가 이번 주 디지털 상거래 지원 제품 커넥트(Connekt)를 출시했다.

모바일 앱 보안 및 인증 기술로 잘 알려진 엔터섹트는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커넥트를 제공한다.

기술 대기업들 및 신생기업들은 구매시점에서 소비자 앞에 직접 그들의 브랜드를 삽입함으로써 디지털 결제 분야를 지배했다. 또한 유럽의 PSD2 같은 규제로 인해 은행들은 고객의 계좌 및 데이터에 대한 제3자 접근을 제공해야만 한다. 모든 종류의 경쟁자들은 소비자들에게 저비용의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자산을 활용하려고 줄을 서고 있다.

결제 분야에서 경쟁자가 없었던 예전의 지위를 되찾기 위해 금융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그들의 뱅킹 앱들을 점검하고 디지털 뱅킹과 최신 모바일 결제 기능을 결합해야 한다. 이러한 작업은 금융의 탈중개화(disintermediation)에 맞서 입지를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한다. 또한 그들의 앱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와 수익을 증대시켜준다.

은행의 브랜드가 가진 신뢰도와 막대한 고객 규모,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상대적 편의성 등은 이러한 과정에서 유리한 점으로 작용한다. 하지만 도전과제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질적인 결제 기술을 가능한 한 원활하게 통합하는 작업은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비용이 상승할수록 도입 포기의 위험도 감당하기 어려워진다.

커넥트(Connekt)는 금융기관들이 이러한 난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보안 서비스 플랫폼과 이동 중 디지털 결제 기능과 탭 기반 결제를 위한 토큰화 및 HCE 지갑, 지불용 QR 기반 스캔, 3-D 시큐어(3-D Secure) 1.0 및 2.0을 포함한 제3자 제품 등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메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결제 서비스는 관련기술, 결제 엔드포인트 또는 관련 상점 네트워크와 관계 없이 은행의 기존 뱅킹 앱에서 신속하고 쉽게 변경될 수 있다. https://youtu.be/t5SyE1Vn_AM

엔터섹트는 커넥트와 더불어 자사의 디지털 지원 플랫폼에 일련의 강력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한다. 샬크 놀티(Schalk Nolte) 엔터섹트 CEO는 “우리는 지난 10년간 디지털 뱅킹 보안에서 배운 것을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더 광범위한 문제들에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엔터섹트는 언제나 은행의 핀테크 파트너 역할을 해왔으며 우리의 기관 고객들은 여전히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이다”며 “그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창의적으로 응대함으로써 우리는 최적의 모바일 우선 혁신이 가능하도록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엔터섹트(Entersekt) 개요

엔터섹트는 푸시 기반의 인증 및 앱 보안 분야의 혁신기업이다. 회사의 독특한 접근방법은 모바일 폰의 편리함과 함께 디지털 인증 기술의 힘을 이용해 금융 서비스 기업과 이들의 고객들을 온라인 사기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다. 가용성, 확장성이 뛰어나고 단순하게 통합시킬 수 있는 공개적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엔터섹트의 특허 보안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매일 수백만 개의 기기와 수백만 건의 거래를 보호하고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엔터섹트가 고객들과 공유하는 신뢰관계를 강화시켜주는 한편,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새로운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이런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주길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ersek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50057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잔느 마르텐스(Jeanne Maartens)
마케팅 수석부사장
+27 21 815 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