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9일까지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8-03-26 09:06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비비고 가정간편식’ 3종(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황태해장국)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고 국모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CJ제일제당은 ‘아침식사’에 대한 빅데이터(2015년~2017년)를 분석해 ‘아침식사는 중요하지만 챙겨먹기 힘들다’는 결과에서 착안해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든든한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더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대표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출시 첫 해인 2016년 매출 13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 매출은 6배 이상 성장한 800억원을 돌파했다. 시장에서도 지난해 44.8%의 점유율(링크아즈텍 국/탕/찌개 시장)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독보적인 혁신기술 개발과 3대 핵심 HMR 브랜드(비비고·햇반·고메) 육성을 통해 2020년까지 HMR 매출을 3.6조원으로 끌어 올리고, 이중 40%를 글로벌 시장에서 달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16년 처음 매출 1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고 지난해는 전년보다 약 40% 성장한 1조5000억원을 기록했다.

유지선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대리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국·탕·찌개 메뉴를 준비시간이 부족한 아침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건강한 하루의 시작인 아침밥 먹기 분위기 조성을 위해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연중 캠페인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비고 국모닝 이벤트 페이지: http://www.cj.co.kr/cj-kr/participation/contests/3...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부장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