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I®연구소, CMMI 디벨롭먼트V2.0 발표

세계적인 제품 개발 역량을 구축하고 벤치마킹 하여 사업 성과 향상

뉴스 제공
CMMI Institute
2018-03-29 14:30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MMI 연구소(CMMI Institute)가 조직체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제품 및 시스템 개발 모범 사례의 프로세스 개선 모델로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CMMI 디벨롭먼트V2.0(CMMI Development V2.0)을 발표했다.

고객을 만족시키고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는 솔루션을 신속하고 민첩하게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역량을 구축하는 것이 오늘 날과 같이 경쟁이 심한 사업 시대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가치이다.

커크 보툴라(Kirk Botula) CMMI 연구소 최고경영자(CEO)는 “CMMI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때문에 전세계에서 기록적인 속도로 채택해 왔다”며 “성과가 우수한 전세계 기업과 정부기관은 CMMI에 의존하여 위험성을 낮추고 가치를 창출하며 지속적 향상을 위한 탄력적 문화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니웰, 코그니전트(Cognizant), 유니시스 등 기업과 미국 식약청(FDA), 항공우주국(NASA) 등 정부기관들이 그러하다”고 밝혔다.

조직체가 성과를 올리고 전략적 우선순위에 따른 사업을 추진할 수 있으려면 역량이 있어야 한다. CMMI 디벨롭먼트V2.0은 조직체가 제품 개발 및 엔지니어링, 사업 탄력성 관리, 업무 기획 및 관리,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 품질 보장, 인력 관리 등 주요 부문의 역량을 구축하고 유지함으로써 성과를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CMMI V2.0 제품 스위트는 성숙도 모델, 채택 지침, 시스템 및 지원 툴, 교육 훈련, 인증, 평가 방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CMMI V2.0은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다섯 단계의 수준으로 역량 성숙도를 높여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도록 하고 있다.

CMMI 디벨롭먼트V2.0은 아래와 같은 이점이 있다.

· 성과 향상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시간, 품질, 예산, 고객 만족도 및 기타 주요 요소 대비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과 사업 목표를 직접 연계시킨다.

· 현재의 모범 사례 활용
CMMI V2.0은 변화하는 사업 요구를 반영하는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입증된 모범 사례의 신뢰성 있는 공급원이다.

· 회복력과 규모의 민첩한 구축
성과에 주안점을 두고 기업 전반에 걸친 스크럼(Scrum)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통해 민첩성을 강화하는 방법을 직접 안내한다.

· 역량 및 성과의 벤치마킹
새로운 성과 중심 평가 방법은 준비 기간과 생명 주기 비용을 줄이면서 신뢰성과 벤치마킹의 일관성을 향상시킨다.

· 채택의 가속화
온라인 플랫폼과 채택 지침으로 과거 어느 때 보다 CMMI에 더 잘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CMMI V2.0은 BAE 시스템즈(BAE Systems), 부즈 앨런 해밀턴(Booz Allen Hamilton), 하니웰, 록히드 마틴, NASA, 노드럽 그루먼(Northrup Grumman), 지멘스 등 후원자와 20여개국의 300여개 산업체, 정부기관 및 학계 기부자의 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CMMI 디벨롭먼트V2.0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cmmiinstitute.com 참조.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개요

CMMI 연구소는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에서 최고의 사례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다. 이 연구소는 조직이 그들의 운영을 우수 사례와 비교하고 성과의 차이를 확인함으로써 그들의 역량을 벤치마크하고 성숙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각종 툴과 지원을 제공한다. 지난 25년간 항공우주, 금융, 의료서비스, 소프트웨어, 방위산업, 교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조직 수천 곳이 그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CMMI 성숙도 레벨 평가를 수행하고 자신이 능력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공급자임을 증명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80052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mmiinstitute.com

연락처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조 캘러한(Joe Callahan)
+1-412-282-4020
jcallahan@cmmiinstitute.com

ISACA
타시 헤릭(Tassi Herrick)
+1-308-539-1883
tassi.herrick@ogil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