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바비 고샬을 최초의 최고기술책임자로 선임

뉴스 제공
ResMed Inc.
2018-04-03 13:1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가 바비 고샬(Bobby Ghoshal)을 자사 최초의 최고기술책임자로 선임했다고2일 발표했다. 선임은 2일부터 유효하다.

최고기술책임자로서 고샬은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 같은 신흥 의료 기술에 대한 투자 및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의료 플랫폼 개발을 추진하기 위해 레스메드의 글로벌 의료 정보 및 데이터 분석 팀을 이끌게 된다.

고샬은 정보 기술, 반도체 혁신, 디지털 전략, 정보 보안, 고급 분석, 운영 및 고객 관리 분야에서 25년 이상 경험을 쌓아왔다. 2016년부터 고샬은 레스메드 소유의 병원 밖 돌봄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공업체인 브라이트리(Brightree)에서 최고운영책임자로 근무했다. 2012년부터 2016년까지는 레스메드에서 정보 기술 담당 부사장으로 일했다. 그 전에는 반도체 및 금융 업계에서 다양한 관리 및 기술 관련 업무를 수행했다.

레스메드의 최고경영자 믹 패럴(Mick Farrell)은 “지난 10년 간 레스메드가 세계 최고의 커넥티드 의료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바비가 핵심적인 역할을 해온 만큼 그가 우리 회사의 신임 최고기술경영자로 임명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수년 동안 바비와 함께 일을 해온 내가 볼 때 바비는 놀라운 에너지와 진실성, 총명함, 늘 배우려는 자세를 갖고 있으므로 인공지능, 머신 러닝, 심층신경망 및 기타 데이터 분석 기술 분야에서 레스메드의 새로운 역량을 이끌어내어 수백만 환자들의 삶을 달라지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고샬은 “레스메드의 우수한 의료 정보 팀을 이끌면서 수면성 무호흡, 만성 폐색성 폐질환(COPD) 및 관련 만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전세계 수억 명을 위해 기술과 데이터의 힘을 이용해 커넥티드 의료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지금까지는 병원 밖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성장을 개척해온 현 레스메드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 사장 라즈 소드히(Raj Sodhi)가 레스메드의 의료 정보 팀을 이끌어왔다.

소드히는 “바비가 레스메드 팀으로 돌아와 기쁘다”며 “바비가 최고기술책임자로 일해주는 덕분에 나는 레스메드의 병원 밖 돌봄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역량 확대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고 바비는 환자, 의사, 의료기관,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궁극적인 이익을 위해 우리의 디지털 의료 역량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다음 단계의 기술 혁신, 투자, 파트너십을 이끌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매일 원격 환자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400만개 이상의 클라우드 연결 장치를 갖춘 세계 최고의 커넥티드 의료 기업 레스메드(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는 호흡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레스메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장치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수면성 무호흡, 만성 폐쇄성 폐질환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의 치료 및 관리를 돕는다. 120여개국에서 6000명에 달하는 팀원들이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으로 인한 영향을 줄이며 의료비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020052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데이비드 펜다비스(David Pendarvis)
+1 858-836-5983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