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한국 지사 론칭 기념 파트너 행사 개최

아마존·라자다·뉴에그·쇼피·셔터스톡·투지아 등 글로벌 파트너사 참석해 인사이트 공유

4월10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뉴스 제공
페이오니아
2018-04-04 09:31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10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 지사 공식 출범을 맞아 파트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명의 페이오니아(Payoneer) 국내외 파트너사 담당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 페이오니아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는 이얄 몰도반(Eyal Moldovan) 수석 부사장도 함께한다.

아마존(Amazon), 라자다(Lazada), 뉴에그(Newegg), 쇼피(Shopee), 셔터스톡(Shutterstock), 투지아(Tujia) 등 페이오니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전 세계 다양한 마켓플레이스 및 글로벌 플랫폼 업체를 비롯 여러 한국 파트너사가 대거 참석해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와 전략을 발표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한국 온라인 셀러(seller)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여러 파트너사 담당자들이 한국 온라인 셀러와 직접 교류하며 활발한 네트워킹도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한국 지사 공식 론칭을 기념해 페이오니아의 많은 파트너사가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 고객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보다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잡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ayoneer.com/ko

연락처

페이오니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조은희 차장
02-3406-2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