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스미스를 비롯한 영화 ‘해리 포터’ 출연 배우들, 잼 시티의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 제작에 참여

4월 25일 수요일 게임 출시

뉴스 제공
Jam City
2018-04-05 21:0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영화 ‘해리 포터’ 출연 배우들이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제휴관계를 맺은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 잼 시티의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게임에 목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목소리를 제공하기로 한 배우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매기 스미스(Dame Maggie Smith, 맥고나걸 교수 역)

· 마이클 갬본(Michael Gambon, 덤블도어 교수 역)

· 워릭 데이비스(Warwick Davis, 플리트윅 교수 역)

· 샐리 모티모어(Sally Mortemore, 이르마 핀스 부인)

· 젬마 존스(Gemma Jones, 폼프리 부인 역)

· 조 워너메이커(Zoe Wanamaker, 후치 부인 역)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의 글로벌 출시 일자: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4월 25일 화요일에 출시.

매기 스미스는 “차세대 팬들과 연결되어 그들에게 맥고나걸 교수가 여전히 호그와트를 책임지고 있음을 상기할 좋은 방법이므로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제작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잼 시티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크리스 드월프(Chris DeWolfe)는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처음으로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실제로 다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을 제작했다”며 “해리 포터의 상징이며 대단한 재능을 가진 배우들을 게임 제작에 참여시킴으로써 우리는 팬들이 호그와트를 제대로 체험하도록 하는 일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의 지원 자산은 https://app.box.com/v/HPHogwartsMystery-TalentReveal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기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호그와트 학생으로 살아보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RPG 요소를 갖춘 서사 모험 게임이므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학생 아바타를 만들어 수업에 출석하고 마법 기술을 익히고 친구들과 우정을 쌓거나 경쟁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게임 상에서 플레이어들은 캐릭터의 호그와트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린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결정과 행동이 퀘스트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조우 시스템이므로 해리 포터 팬들은 마녀나 마법사로서 자신만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알고 다른 팬들과 소통하려면 www.facebook.com/HPHogwartsMystery/, www.twitter.com/HogwartsMystery 를 방문할 것.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www.HarryPotterHogwartsMystery.com/ 를 방문할 것.

잼 시티(Jam City) 개요

잼 시티는 전세계 수백 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소셜 게임을 제공하며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잼 시티는 마이스페이스(MySpace) 공동 설립자인 크리스 드월프와 아버 위트콤(Aber Whitcomb), 20세기 폭스 사 임원 출신 조쉬 이구아도(Josh Yguado)가 2010년에 설립했다. 잼 시티는 쿠키 잼(Cookie Jam. 페이스북의 ‘올해의 게임’ 수상)과 판다팝(Panda Pop)을 비롯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고 가장 오래 지속된 소셜 게이밍 프랜차이즈 중 일부를 보유한 창의적이고 강력한 기업이다. 잼 시티는 해리 포터(Harry Potter), 패밀리 가이(Family Guy), 마블 어벤저스(Marvel Avengers), 퓨처라마(Futurama)를 비롯한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몰입적이고 서사가 풍부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해온 할리우드 전문 스튜디오다. 잼 시티는 로스앤젤레스(본사),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시애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스튜디오에 5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잼 시티는 스토리텔링, 데이터 과학, 청중의 지적 능력 등 핵심 분야에서 뛰어난 창조성과 기술 혁신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개요

워너 브라더스 홈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Home Entertainment, Inc.)의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는 내부 및 제3자 게임 타이틀을 위한 콘솔, 소형 기기, 모바일, PC 기반 게이밍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쌍방향 공간에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출시 및 개발하고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유통하는 세계 최고의 업체다.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 개요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포트키 게임스는 J.K. 롤링(J.K. Rowling)의 비전에서 영감을 받아 마법 세계의 게임 경험을 창조해낸 게임 브랜드다. 이 새로운 게임 브랜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마법 세계에서 모험을 하고 새로운 발견을 하며 그 세계의 중심에 설 수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Harry Potter Series) 개요

해리 포터는 아직도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작가 J.K. 롤링이 쓴 해리 포터 시리즈 7권은 출간될 때마다 기존의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며 현재까지 전세계에 5억만부 이상이 판매됐고 80개국 언어로 번역됐다.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Warner Bros. Pictures)가 제작한 해리 포터 영화는 현재까지 전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미화 77억달러 이상을 벌어들여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됐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소프트웨어 © 2018 잼 시티(Jam City, Inc.) 잼 시티 개발. 잼 시티(Jam City®)와 잼 시티 로고는 잼 시티의 등록 및/또는 미등록 상표다. 마법 세계(WIZARDING WORLD),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들(HARRY POTTER and FANTASTIC BEASTS) 판권 © J.K. Rowling.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마법 세계(WIZARDING WORLD),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들 캐릭터, 이름, 관련 표시 © 와 ™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무단 전재 금지.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amcity.com/

연락처

잼 시티(Jam City)
사라 로스(Sarah Ross)
+1 310-924-1404
sarahr@jamcity.com

케니 존스턴(Kenny Johnston)
+1 602-999-1890
kjohnston@jamcity.com

원PR 스튜디오(ONE PR Studio): 잼 시티 미국 내 홍보대행
키엘 비스타드/길베르토 윌리엄스-감보아(Kjell Vistad/Gilberto Williams-Gamboa)
+1 510-893-3271
jamcity@oneprstud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