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사이언시스, 2018 중국 국제의료기기박람회서 마이오비스타 웨이블릿 ECG 전시

홀 5.1 USA-CEO 센터, S26-32/R19-25-5

뉴스 제공
HeartSciences
2018-04-10 16:55
사우스레이크,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의료기기 업체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가 2018년 4월 11~14일에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8 중국 국제 의료기기 박람회(2018 China International Medicinal Equipment Fair, 이하 CMEF)에 전시업체로 참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CMEF는 의료기기 및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이 박람회에는 28개국 이상 국가의 1만5000여 제품과 4200여 의료기기 제조업체가 참가하며 정부 조달 기관/병원 구매 담당자/판매업체 등 12만명의 방문객과 구매자들이 참석한다.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 개요

하트사이언시스는 연속 웨이블릿 변환(CWT) 신호 처리 및 인공지능 적용으로 심전도 검사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웨이블릿 신호 처리는 현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신호 스펙트럼 분석과 관련해 통찰력과 새로운 가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중요한 툴로 사용되고 있다. 하트사이언시스의 마이오비스타 웨이블릿 ECG(wavECG)는 웨이블릿 신호 처리에 기반한 새로운 정보 과학으로 가장 먼저 시장에 진출한 12 유도 안정 시 심전도 검사 기기다. 이 특허 받은 정보 과학은 기존 전압 기반 정보가 아니라 에너지 관련 정보에 초점을 맞춘다. 심장병 조기 발견을 위한 정확하고 알맞은 가격의 검사를 가능하게 하자는 것이 하트사이언시스의 사명이다.

전매 정보 과학 외에도 마이오비스타 웨이블릿 ECG(심전도) 기기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해석 알고리즘인 글래스고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분석을 포함하여 12 유도 안정 시 심전도 검사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15.6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이 기기는 심전도 임상 워크플로를 변경할 필요 없이 최소한의 사용자 교육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태블릿 기기의 다양한 특징을 통합적으로 갖고 있다. 마이오비스타 웨이블릿 ECG 기기는 현재 미국 내 상업적 판매 또는 유통을 위한 미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지 않은 상태이다.

하트사이언시스는 미국 텍사스 주 사우스레이크(Southlake)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의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heartscienc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090050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artsciences.com

연락처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
진 제파트(Gene Gephart)
+1-737-346-1089
gene.gephart@heartsciences.com

투자 문의
지몬스 인터내셔널 커뮤니케이션즈(Zimmons International Communications)
제니퍼 K 지몬스(Jennifer K. Zimmons)
+1-917-214-3514
jzimmons@zimmonsic.com